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SK 500E: 컴팩트한 크기의 유연한 설정이 가능한 제어 캐비닛 인버터

노르드(NORD)의 SK 500E 시리즈 제어 캐비닛 인버터가 6가지 사이즈로 공급되고 있으며, 0.25kW에서 22kW의 출력을 지원한다. 출력 범위가 설정되면, 기본 모델이거나 완벽하게 기능이 장착된 패키지라 하더라도 유닛의 외부 크기는 동일하다. 특히 기능 전환이나 확장의 경우에도 선택된 옵션과 상관 없이 동일한 공간을 요구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매우 편리하다.

SK 500E: 컴팩트한 크기의 유연한 설정이 가능한 제어 캐비닛 인버터
많은 일반적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이러한 비용 효율적인 유닛으로 간단하게 구현이 가능하다. 모든 버전은 브레이크 관리 및 브레이크 초퍼, 메인 필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또한 센서가 필요없는 전류 벡터 제어 및 공정제어를 위한 PID 컨트롤러, 전환이 가능한 파라미터 세트를 제공한다. 기본 모델에서도 변수화가 가능한 5개의 제어 입력과 2개의 아날로그 입력, 하나의 아날로그 출력뿐만 아니라 2개의 릴레이 출력 등을 통해 광범위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SK 500E 시리즈는 EN 945-1 혹은 EN 13849-1을 준수하는 “안전 정지(Safe Stop)” 기능(최고 안전 카테고리 4, 정지 카테고리 0 및 1)을 비롯해 PCB 상에 통합된 CANopen 인터페이스, TTL 로터리 엔코더 입력, 디지털 입출력 채널 혹은 POSICON 위치제어를 위한 기능 패키지들을 추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외부의 24V 전원 공급장치로부터 전력이 공급되는 제어보드에서 주 전원이 꺼지더라도 리프트 대피작업, 혹은 중단없는 온라인 상태지원 등과 같은 특수 애플리케이션은 유지할 수 있도록 파라미터 데이터 및 버스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대부분의 SK 500E 모델은 제어 캐비닛 외부에 히트 싱크를 위치할 수 있는(외부 히트 싱크 기술) 콜드 플레이트(Cold Plate) 버전으로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Illustration:


그림 설명: SK 500E 인버터 시리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여러 종류로 제공되지만, 사이즈는 동일하다. 사이즈 변화는 오직 출력 전원에 따라 달라진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