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2-포트 스위치를 통합한 Profinet 게이트웨이

HMS는 기존 필드버스 네트워크에 새로운 버스 타입의 유선 Profinet 설비를 쉽게 통합할 수 있는 3개의 새로운 버전의 게이트웨이 제품군을 확장했다.

2-포트 스위치를 통합한 Profinet 게이트웨이
HMS는 시스템 통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Profinet-IRT 기능과 통합 2-포트 스위치 기술을 갖춘 3개의 새로운 버전의 Anybus X-게이트웨이 제품군을 출시했다. 새로운 X-게이트웨이 버전은 Profibus, Interbus, CANopen 필드버스 네트워크를 새로운 Profinet 기반 네트워크 영역에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 게이트웨이는 2개의 네트워크 사이에서 최고 240byte의 I/O 신호를 명확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필드버스 기반 기계장치를 새로운 Profinet 기반 설비 공간에 보다 더 많이 재사용하거나 통합하고 있는 자동차 제조분야 및 전형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러한 3개의 새로운 게이트웨이 버전은 Profibus 및 Interbus와 같은 현존 필드버스 네트워크를 Profinet으로 점진적으로 전환하고 있는 유럽의 자동차 업계를 특별히 겨냥해 출시되었다. 이 X-게이트웨이는 통합 2-포트 스위치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라인 토폴로지 기반의 설비에 직접 통합할 수 있으며, 외부 스위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X-게이트웨이는 Profinet 클래스 C 규격을 준수하는 IRT(Isynchronous Real-Time) 기능과 통합 2-포트 실시간 스위치, Profinet 네트워크 관리, 리던던시 기능을 갖춘 Profinet IO 디바이스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IO 디바이스(슬레이브) 형태의 Profinet 인터페이스 기능은 지멘스의 검증된 ERTEC-200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 Anybus X-게이트웨이 제품군은 180개의 서로 다른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Profibus, DeviceNet, CANopen과 같은 모든 범용 필드버스들을 인터커넥트할 수 있으며, 또한 이러한 필드버스들과 새로운 산업용 이더넷 표준인 Profinet, EtherNet/IP, Modbus-TCP, EtherCAT을 연결할 수 있다. 이 게이트웨이는 DIN-레일 탑재를 위해 스탠드 얼론 디바이스로 구현되었다. 이 게이트웨이는 전원을 켠 후 즉각적으로 2개의 선택된 네트워크 간의 데이터 교환을 수행할 수 있다. 설정은 단 수분 안에 이뤄지며, 프로그램이나 특정 PC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이 게이트웨이는 2개의 네트워크 사이에서 I/O 데이터 및 파라미터들을 매우 정확하게 전송한다. 데이터 양은 게이트웨이를 셋업하는 동안에 간단한 설정 다이얼로그를 통해 설정할 수 있다.

이 게이트웨이는 산업 자동화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네트워크 사이에서 원활한 정보교류가 가능하다. 이 Anybus X-게이트웨이는 시스템 통합 담당자나 시설 운영자들이 필수적인 커넥티비티를 구현하는데 있어 높은 안정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