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IE2 모터

노르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IEC 60034-30 표준을 준수하는 IE2 고효율 모터를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질적으로 노르드는 모든 IE2 모터의 성능을 동일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적 솔루션을 추가했다.

IE2 모터
이전의 EFF1 등급을 대체하는 IE2 인증은 2011년 6월 11일부터 수많은 전기 모터(S1 듀티에서 전력범위 0.75kW에서 375kW)에 적용되며, 유럽에서는 필수 요소가 될 것이다. 또한 에너지 효율 측면에서 보다 까다로운 새로운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르드는 IE2 모터의 여러 면을 크게 개선했다. 더 많은 액티브 소재가 고정자에 사용되었는데, 예를 들면 시트-메탈은 품질이 향상되었고 더 많은 구리가 사용되었으며, 권선은 최적화되었다. 이러한 경제적인 모터는 사용자들에게 기본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효율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쿨러와 드라이브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이러한 최적화를 통해 보다 큰 전력 비축이 가능하고, 드라이브 시스템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

IEC 60034 표준은 전기적 회전 기계에서 요구되는 에너지 효율 요건을 강화하기 위해 전세계적인 모델로 사용될 것이다. 유럽에서 이 프로세스는 여러 단계를 포함하게 될 것이며, 2017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IE3 등급 모터는 IE2 모터 보다 에너지 손실이 10%에서 15% 정도 낮아야 하며, 성능은 향상되어야 한다.

전세계 규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nord.com/I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어그램 캡션:
노르드(NORD)의 에코-에너지 솔루션:
- 노르드 유니케이스(Nord Unicase) 기어절감, 실질적으로 손실없음
- IE2 높은 에너지 효율의 모터
- 노르드 드라이브 전자장치: 에너지 절감 기능 덕분에 혁신적인 부분 부하 가능(예, 자동 자화 조정)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