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RC INFORMATIQUE

PcVue 9.0

ARC Informatique에서 개발한 PcVue 소프트웨어 새로운 버전은 통합 OPC KEPWARE 서버 및 스마트 제너레이터 스텝7(Smart Generator Step7®)과 같은 새로운 프로토콜과의 링크를 지원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9.0 버전은 더욱 향상된 프로세스 모니터링 프로젝트 및 유틸리티와 함께 배치 및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혁신을 이뤘다.

PcVue 9.0
PcVue는 1985년에 개발되었으며, 현재는 별도의 첨단 인간공학 및 강력한 객체 지향 툴로서 최신 세대의 SCADA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공급되고 있다. 이는 산업용 프로세스 및 유틸리티 분야를 커버할 수 있는 감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배치 리드타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킨다. ARC Informatique 팀은 지금까지 쌓아 온 3만8천 개 이상의 인가된 설비 경험을 기반으로 PcVue를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

PcVue 9.0은 개발 작업의 처음부터 시스템 동작개시 및 새로운 프로토콜 통합에 중점을 두었다. 무엇보다도 통신 프로토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OPC KEPWARE의 서버가 통합되었다. 번들에는 100여 개 이상의 새로운 자동화 제어 프로토콜이 추가로 통합되었다. 이미 지원되는 지멘스(Siemens), 슈나이더(Schneider)를 비롯해 이 시스템은 알렌 브래들리(ALLEN BRADLEY), 베크호프(BECKHOFF), 하니웰(HONEYWELL), 미쯔비시(MITSUBISHI), 요코가와(YOKOGAWA) 등과 같은 브랜드들을 추가로 지원한다. 스마트 제너레이터 스텝7이 추가됨으로써 지멘스의 자동화 컨트롤러의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이 연계되어 개발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FTP 서버를 통해 교환되는 설치 파일은 제품 안에 애초부터 통합되어 있다. 이를 통해 정보를 FTP 서버 상에 저장하거나 읽어 들이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리포트 전송이 가능하고 자동으로 네트워크 상에서 이용할 수 있다.

PcVue 9.0은 마켓에 공급되고 있는 최초의 SCADA 툴의 하나로 윈도우 7, 윈도우 서버 2008, SQL 서버 2008 상에서 완벽하게 검증되었으며, 또한 윈도우 XP, 윈도우 VISTA, 윈도우 2003 서버와도 물론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PcVue 초기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수많은 고객들이 기존 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PcVue 9.0 버전은 또한 인간공학 및 사용 편의성을 실현하기 위한 별도의 혁신적인 개선작업이 진행되었다:

- FactoryLinkTM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보다 간단하게 PcVue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FactoryLink 스마트 제너레이터 최신 버전은 모든 그래픽(미믹, 심볼, 템플릿)의 변환 및 기본 중요사항들을 비롯해 자동변환과 TCP 통신 객체 및 매핑 표시가 가능하며, 또한 태그 스케일링 요건도 고려하고 있다.

- CAD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CAD 파일을 불러올 수 있다. CAD 파일(dwg, dxf)을 통합하기 위한 자체 내장된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CAD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PcVue 객체를 AutoCAD® 블록 레퍼런스와 링크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따라서 PcVue 9.0은 백그라운드 이미지 비트맵과 함께 동영상 심볼이나 모든 관련된 변수의 모방본을 만들어 각 소스파일 블록 산출을 대체할 수 있다.

- 또한 PcVue 9.0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많은 향상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3D 제너레이션 미믹을 용이하게 하고 자동화 제너레이션의 반복되는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모델 및 3D 심볼을 텍스트 형식으로 저장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이러한 객체들이 외부 툴에 의해 생성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개발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에러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필터링, 분류, 경보 분석, 윈도우 설정은 9.0 버전에서 보다 쉽게 구현되었다. 설정 윈도우는 현재 첨단 분류 기능과 팝업 윈도우가 지원된다. 또한 특정 시간구간에 따른 이벤트를 모니터하기 위해 설정 윈도우는 시작 및 종료 날짜 혹은 시작 및 지정날짜에 따른 시간 필터링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정보를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