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Industrial Networks의 Anybus 커뮤니케이터, Modbus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동화 기기를 Profibus 네트워크와 연결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는 즉각적으로 Profibus 접속을 제공하는 인텔리전트 프로토콜 컨버터이다. 자동화 기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수정, 혹은 막대한 엔지니어링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 Modbus는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시리얼 프로토콜로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는 온도 센서, 바코드 리더기, 모터 컨트롤러, 측정기기 등과 같은 Modbus 인터페이스를 채용한 매우 다양한 기기들이 이미 존재하고 있다. Anybus 커뮤니케이터를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모든 기기들을 지멘스(Siemens), 슈나이더(Schneider), ABB 등과 같은 Profibus 및 PLC 기반의 최신 자동화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HMS Industrial Networks의 Anybus 커뮤니케이터, Modbus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동화 기기를 Profibus 네트워크와 연결
Anybus 커뮤니케이터는 소형의 스탠드 얼론 기기로 DIN 레일 마운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산업용 24V 전원 공급장치를 통해 전원이 공급되며, 100mA만을 소모한다. 이 커뮤니케이터는 Profibus의 경우 슬레이브로, Modbus의 경우에는 마스터로 동작하며, 1200Baud에서 최대 56kbit/s에 이르는 모든 보드레이트(Baudrates)를 지원한다. RS-485 모드에서 이 제품은 최대 31개의 시리얼 Modbus 기기를 Profibus와 연결할 수 있으며, Modbus-RTU 및 Modbus-ASCII 프로토콜 또한 지원한다. 설정은 사용자에게 익숙한 윈도우 기반 설정 툴을 통해 7개의 간단한 단계로 구현된다.

Profibus 컨버터는 HMS의 Anybus 커뮤니케이터 제품군 중 하나이며, Profibus, DeviceNet, ControlNet, CANopen, Interbus, FIPIO, Modbus-RTU, Modbus-Plus, CC-Link, Lonworks를 비롯해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인 EtherNet/IP, Profinet, Modbus-TCP, EtherCAT 등을 포함한 필드버스 시스템을 지원하는 14개의 서로 다른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모든 버전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기기 제조업체들이 자동화 기기와 선도적인 모든 산업용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