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Anybus® RemoteCom™

HMS Industrial Networks는 원격 모니터링 및 제어, 경보관리, 데이터 로깅을 위한 새로운 산업용 GSM/GPRS 기반 디바이스인 Anybus® RemoteCom™을 발표했다.

Anybus® RemoteCom™
Anybus RemoteCom은 자동화 기기의 원격 관리 및 제어를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고장이 적고, 어떠한 장소나 시간에서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이 디바이스는 세계 각지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비스 인력을 파견해야 하는 인건비 부담을 없앨 수 있다. 또한 HMS Industrial Network는 자사 고유의 서비스인 중앙 웹 서버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싱글 인터페이스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관리를 쉽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nybus RemoteCom은 사용이 간단한 웹 게이트웨이로 Modbus 브릿지로 동작하며, 또한 이더넷, 인터넷, LAN, GSM, GPRS, 전화모뎀 등을 통해서 시리얼 디바이스의 원격 액세스 및 제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원격지에서 경보관리, 데이터 로깅, 현장 장비 데이터의 그래프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웹-기반 액세스를 지원하는 강력한 웹 서버를 통합하고 있다. 통합된 경보 및 상태 처리기는 사전에 설정된 범위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이메일이나 SMS, SNMP, Modbus TCP를 통해 원격 감독자에게 알려준다.

추가 서비스인 안전한 중앙 웹 서버 솔루션을 통해 Anybus RemoteCom이 지원하는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중앙 서버는 원격지에 있는 장비의 관리 및 모니터, 제어 등을 위해 제공된다. RemoteCom 유닛은 로그된 파라미터 데이터와 경보 등과 같은 장비의 중요한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 중앙서버와 연결한다. 인증된 사용자는 서버에서 이러한 정보를 열람하거나 관리할 수 있다. 오직 사용자는 표준 웹 브라우저 툴만 있으면 된다. 모든 원격 장비를 중앙의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원격 설치를 통해 누구든 쉽고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다. 사용자는 세계 어느 곳에서 언제든지 쉽고 안전하게 디바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Anybus RemoteCom 디바이스는 DIN-레일 마운팅이 가능한 IP20 등급의 플라스틱 하우징이나 견고한 메탈 하우징으로 제공된다. 전원은 단일 9~28V 산업용 전원 공급장치를 통해 공급된다.

Anybus RemoteCom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에너지 애플리케이션: 빌딩의 자동화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사용자나 관리자들이 언제, 어느 곳에서 에너지가 소모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빌딩 소유주나 사용자가 에너지 소모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이러한 방법을 적용할 경우 대부분 30%의 에너지 소모를 절감할 수 있다. 원격 관리 솔루션은 에너지 정보를 취합하여 프로세스 상의 에너지 소모 패턴을 이해하기 쉽도록 리포트로 제공하기 때문에 에너지 및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전력공급: 종종 발전기가 필요할 때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는 매우 중대한 문제를 야기할 수도 있다. Anybus RemoteCom은 1년 365일 24시간, 지속적으로 발전기의 상태와 대응력, 성능정도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산업 자동화: PLC 및 프로세스 제어 장비, 펌프 컨트롤러, 바코드 리더/스캐너, 오퍼레이터 디스플레이, 크기 및 중량기 등과 같은 신규 혹은 기존 다비이스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항상 기계 및 제조시설을 관리함으로써 생산성 향상 및 재고관리 개선, 그리고 불필요한 비용을 파악하고 절감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