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탁월한 ATEX 준수 드라이브 시스템

화학, 제약, 식품 산업은 모두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가연성 가스 및 분진으로 인해 사람과 기계에 심각한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오랫동안 인증된 제조업체로 제품을 공급해 온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2003년부터 Zones 1, 2, 21, 22를 위한 방진 및 방폭 기능을 갖춘 모터와 기어장치, 전자 드라이브 기술과 같은 ATEX 준수 드라이브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탁월한 ATEX 준수 드라이브 시스템
NORD_drive_system.jpg: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EU Directive 2014/34/EU 및 IEC Ex에 따라 각각 개별적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시스템을 공급한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EU Directive 2014/34/EU 및 IEC Ex에 따라 각각 개별적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이 드라이브 전문기업은 가스 및 분진 폭발 방지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10년 이상 가장 엄격한 요구사항까지 충족할 수 있는 방폭형 모터를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방폭 드라이브 시스템은 카테고리 2D 또는 3D 분진 환경(Zone 21, 22)은 물론, 카테고리 2G 또는 3G 가스 환경(Zone 1, 2)에서도 동작할 수 있다. 방진 및 방폭 기능이 통합된 솔루션도 제공된다.

노드사는 ISO 9001에 따라 검증된 구성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SAP-지원 모듈형 시스템 장비와 애플리케이션별로 각각 개별적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노드사는 고객 사양을 기준으로 각각 개별적으로 ATEX 적합성을 테스트하여 이에 적합하게 수정된 타입 플레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필요한 경우,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결정된 유지보수 간격을 타입 플레이트에 스탬핑할 수도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IEC 또는 NEMA 모터 장착 옵션은 물론, 인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적으로 설계된 모터를 통해 유연한 드라이브 컨셉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경우, 특히 컴팩트한 솔루션을 위해 기어 장치에 직접 장착할 수 있다. 또한 폭발 방지 구역에 따라 외부 팬이나 백스톱, 브레이크 등 다양한 옵션을 통합할 수도 있다. 노드사의 방폭 제품에는 최대 +60°C의 주변 온도를 위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20개국 이상의 언어로 문서화되어 전세계에 공급되고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생산 및 검사,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독일의 국립 방폭 측정기관인 PTB(Physikalisch-Technische Bundesanstalt) 및 독일의 데크라 방폭시험소(DEKRA EXAM)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노드사의 방폭 드라이브는 펌프, 교반기 또는 리프팅 기어 구동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