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xn극한의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산업용 이더넷 라우팅 스위치, RedFox

Westermo Teleindusti는 향상된 라우팅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제품라인을 선보였다. RedFox 시리즈는 예전에는 여러 다른 유닛을 사용해야만 했던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네트워크를 비용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xn극한의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산업용 이더넷 라우팅 스위치, RedFox
RedFox는 원래는 방위산업 및 철도, 항공위성, 해양 마켓의 중요한 핵심 애플리케이션의 맞춤 제작용으로 개발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RedFox의 상용 버전은 이미 검증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성능 이상을 제공하고 있다. 매우 견고한 DIN 레일 마운팅이 가능한 이 유닛은 최대 강도와 열 발산, 그리고 전자기 간섭(300A/m)의 극한 레벨까지 견딜 수 있도록 튼튼한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했다.

RedFox는 산업용 등급 부품들로 만들어졌으며, -40°C에서 +70°C(내부 팬이 없는 상태)의 온도범위에서 동작이 가능하고 60만 시간의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를 제공한다. 이 새로운 스위치는 EMC, 철도 애플리케이션, 진동, 습도, 충격, 고도 등에 있어서 최고 레벨의 업계 표준을 준수한다. 이러한 모든 특성들을 통해 어떠한 동작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10개에서 18개에 이르는 10/100/BaseTX 포트를 비롯해 수많은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합하고 있으며, 4개의 SPF 기가비트와 4개의 1000BaseTX 포트를 추가 옵션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트워크 복원이 가능하도록 RedFox는 STP(Spanning Tree Protocol)와 RSTP(Rapid STP)를 지원하며, Westermo 고유의 FRNT(Fast Recovery of Network Topology) 리던던트 링 기능 또한 제공한다. 이는 어떤 라인이나 하드웨어에서 고장 발생시 대규모 네트워크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마켓에서 가장 빠른 프로토콜이다. FRNT는 최대 200개의 스위치로 구성되어 있는 리던던트 링 네트워크를 20ms 안에 재설정이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은 RedFox 스위치가 안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한다.

RedFox는 또한 IGMP(Internet Group Management Protocol) 스누핑을 지원함으로써 대역폭 최적화 방법처럼 링 주변의 데이터 플로우를 관리하기 위한 필터링 기법을 제공한다. IGMP 스누핑은 FRNT에 통합되어 있으며, 네크워크 고장 발생시에도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라우팅은 통합 인프라 및 공장 자동화 네트워크의 필수적인 기능으로 부상하고 있다. RedFox의 정적 라우팅 및 방화벽 기능은 데이터 플로우를 네트워크 사이에서 제어할 수 있도록 간단한 분절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포괄적인 VLAN(Virtual LAN) 지원은 물리적으로 스위치되어 있는 네트워크를 재분할 함으로써 보안 및 네트워크 대역폭을 증가시키고 관리작업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VLAN은 특정 스위치 포트에 할당되어지거나 중앙설정이 가능하다.

한편 통합 방화벽 및 IPSEC VPN 터널 상의 256bit AES 암호화를 비롯해 여러 단계의 보안이 가능하며, 고의적인 혹은 불시의 네트워크 고장을 모두 방지할 수 있다.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를 사용할 때 보호된 기기의 IP 어드레스는 로컬 보안 네트워크 안에 숨겨져 있다. RedFox는 또한 리모트 유저와 로컬 보안 네트워크 사이의 IPSEC 터널 설정이 가능하며, VPN 서버로 동작할 수 있다. 웹 설정 페이지와 SNMP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CLI(Command Line Interface)는 SSH(Secure Shell Protocol)를 사용해 보안이 이뤄진다.

RedFox는 매우 사용하기 쉽고, 제품을 받은 후 환경 설정을 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네트워크를 생성할 수 있다. 자동 인지 IP 설정 툴로 IP 어드레스와 서브넷 마스크, 게이트웨이 어드레스를 구성할 수 있으며, 웹 인터페이스는 FRNT 링, VLAN 혹은 기본 방화벽 설정과 같은 구성을 수행할 수 있다. 첨단 환경 설정 및 모니터링은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를 이용해 구현할 수 있다. 직관적인 CLI를 이용한 정밀 애플리케이션의 미세조정은 재부팅할 필요없이 변경된 사항을 구동시킬 수 있다.

이 유닛의 절연형 전원공급장치는 16VDC에서 60VDC 폭의 동작전압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2개의 독립된 공급장치로부터 차동전압을 공급받을 수 있다.
www.redfoxindustrial.com

제품 매니저
보 잔슨(Bo Jansson)
Tel: +46 16 42 80 15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