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uke Process Instruments

산업용 등급의 새로운 열화상 카메라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러먼트(Fluke Process Instruments)는 가시광선 카메라를 통합한 새로운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산업용 등급의 새로운 열화상 카메라
사진설명: 열화상 및 가시광선 카메라는 과열 또는 정의된 변칙성에 대한 자동 경보와 함께 24/7 프로세스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 고정식 이미저는 -10°C ~ 1200°C의 범위에서 24/7 온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오늘날의 까다로운 산업 자동화 요건에 부합하도록 개발된 이 제품은 GigE 이미지 스트리밍과 자동 경보, 분석 및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및 분석을 위해 여러 장치의 이미지를 통합할 수 있으며, 광각 렌즈를 비롯해 현장에서 교체할 수 있는 다양한 렌즈 옵션이 제공된다. 이 이미저는 프레스 경화, 브레이크 테스트, 석회가마의 외부구조 및 금속 스핀 성형, 폐기물 소각로, 보일러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9 또는 60frames/sec의 속도로 이미지를 캡처한다.

현재 이 시리즈는 320 x 240 픽셀 또는 320 x 240 픽셀 해상도의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 모델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카메라는 인터넷을 통해 구성 및 제어가 가능하며, 원격 자동초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열 및 가시광선 이미지를 오버레이하여 쉽게 카메라를 정렬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다양한 관심 영역에 대해 독립적으로 방사율 값 및 경보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내장형 렌즈가 장착된 표준 TV40 열화상 카메라는 외부에 움직이는 부품이 없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IP67 등급의 알루미늄 케이스로 하우징되어 있어 50°C의 주변 온도를 견딜 수 있으며, 추가로 냉각 인클로저를 사용하면 최대 200°C까지 견딜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lukeprocessinstrum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즈 문의: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