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유연하고 지능적인 새로운 NORDAC LINK 필드 분산장치

NORDAC LINK 시리즈는 네트워크 기반의 최신 인트라로지스틱스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것으로, 유연한 분산제어 설비를 구현할 수 있도록 편리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이 필드 분산장치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고, 빠르고 안전한 시운전을 보장하며, 통합 PLC를 통해 완벽한 프로세스 제어 및 자율적인 프로세스 조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유연하고 지능적인 새로운 NORDAC LINK 필드 분산장치

NORD_NORDAC_LINK.jpg: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드라이브 기술인 새로운 NORDAC LINK 필드 분산장치 시리즈는 지능적이고 유연하며, 서비스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이 드라이브 제어장치는 모터에 가깝게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주파수 인버터(최대 7.5kW) 또는 모터 스타터(최대 3kW)로 사용할 수 있고, 신속한 시운전과 간단한 작동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모든 모듈과 구성요소 연결은 간단한 플러그 커넥터를 사용하여 결합된다. 또한 뛰어난 플러그-인 기능 외에도 통합 유지보수 스위치와 수동 작동을 위한 스위치를 통해 높은 수준의 사용자 편의성을 보장한다. 이 필드 분산장치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하며, 모든 범용 버스 시스템과 호환된다. 인버터는 수평 및 경사, 수직 컨베이어에 모두 적합하며, EN 61800-5-2에 따른 STO 및 SS1 안전 기능은 물론, 리프팅 기어 기능을 제공한다.

NORDAC LINK 필드 분산장치는 표준으로 고성능 PLC를 갖추고 있어 상위 레벨 컨트롤러의 부하를 줄이고, 자율적인 제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자유롭게 프로그램이 가능한 PLC는 센서 및 액추에이터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필요한 경우 시퀀스 제어를 개시하고, 드라이브 및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제어센터 및 네트워크로 연결된 구성요소들과 통신할 수 있다. 노드사의 드라이브는 기존의 버스 구조를 이용해 I40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이 드라이브는 통합된 PLC로 상태 데이터를 사전에 처리할 수 있으며, 제어 시스템을 통해 또는 보안 클라우드와 직접 통신할 수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영역에서 클라우드 연결 가능성을 테스트했다. 클라우드 상의 데이터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평가 및 분석을 가능하도록 해준다. 또한 스마트 네트워킹 및 관련 드라이브 데이터 수집을 통해 예측 유지보수 및 성능 데이터 기록, 시스템 규모 최적화는 물론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