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RC INFORMATIQUE

PcVue 8.2버전 SP1 빌딩 관리 시스템

ARC Informatique는 최신 관리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업데이트한 PcVue 8.2버전 SP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cVue는 서비스 영역 및 산업, 공항, 병원 등과 같은 분야의 모든 빌딩 관리 파라미터들을 단일 툴 안에 통합한 것으로 난방, 에어 컨디셔닝, 조명, 보안, 저전압 전기공급, 화재경보 및 기타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PcVue 8.2버전 SP1은 혁신적인 빌딩 에너지 최적화 모듈과 성능을 제공하며, 마켓에서 유일하게 AutoCAD 파일을 직접 통합하고 있다. PcVue는 에어버스 인더스트리(Airbus Industries), 파리 샤를드골 공항, 중국 CCTV(Central China TV), 밀라노 병원 등을 비롯해 전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수천개에 달하는 빌딩의 인스톨에 사용되었다.

PcVue 8.2버전 SP1 빌딩 관리 시스템
PcVue 8.2버전 SP1의 가장 뛰어난 특징은 보다 경제적이고 보다 환경 친화적인 빌딩을 위해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에너지 소모가 큰 서브 시스템, 즉 BACNet®(컨트롤러 관리), Lonworks®(빌딩 파티셔닝), Dali(조도에 따른 조명 제어) 등의 정보 처리를 위해 필요한 프로토콜을 통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HVAC 유닛 및 조명 시스템, 차양 등을 동시에 또는 그 반대로 동작을 최적화하며, 에너지원(태양광 등)을 필요에 따라 할당한다.

비주얼 매니저(Visual Manager) 모듈은 에너지 관리 분석을 위해 사용된다. 주 에너지와 부에너지 계량뿐만 아니라 계량에 영향을 미치는 장비의 동작을 모니터할 수 있다. 또한 비주얼 매니저는 사용자들이 표적화를 위해 에너지 추적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분석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예상되는 소모량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영향요인’들을 처리할 수 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어떠한 경향이나 조정 동작의 실행 결과를 빠르게 분석하고 측정할 수 있다. 또한 사용이 편리한 스케쥴러를 통해 난방 온/오프 시간, 해당 구역별 조명 등과 같은 작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PcVue 8.2버전 SP1은 혁신적인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마트 제너레이터(Smart Generator) 툴을 지원하고 있다. 이 툴은 AutoCAD® 파일을 처리할 수 있으며,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완벽한 AutoCAD®-호환 툴이다.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때 스마트 제너레이터 모듈을 이용해 Wago CoDeSys®, Schneider Electric Unity®, ISaGRAF, Siemens STEP7® 혹은 Echelo와 같은 써드-파티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HMI(Human-Machine Interface; 개체 모델, 행동논리)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또한 AutoCAD® 빌딩 설계 및 자동 컨트롤러 정보, 관리 뷰 모델 및 관련된 개체들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컨트롤 유닛의 AutoCAD® 설계는 수퍼바이저 내에서 인터페이스가 가능한 역동적인 개체들을 만들어 내는데 직접 사용될 수 있다. 이외에도 온도 제어 명령을 직접 통합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획기적으로 개발시간을 단축하고 오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기존 버전과 마찬가지로 PcVue 8.2버전 SP1은 첨단 경보 관리(부가적으로 마스킹된) 및 유연한 아키텍처(스탠드얼론, 클라이언트/서버, 웹 클라이언트 등), 기타 다른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