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luke Process Instruments

공장 자동화를 위한 플러그&플레이 방식의 새로운 스마트 고온계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는 -40°C에서 2,250°C 사이의 자동 비접촉식 온도 모니터링을 위한 Thermalert 4.0 스폿 고온계 시리즈를 출시했다.

공장 자동화를 위한 플러그&플레이 방식의 새로운 스마트 고온계
사진설명: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계는 뛰어난 광학 분해능을 갖추고 있으며,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Fluke Process Instruments)의 새로운 스마트 고온계인 Thermalert 4.0 시리즈는 현재 금속, 유리, 플라스틱 제품을 위한 전용 센서를 비롯해 다양한 스펙트럼 응답을 갖춘 1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장거리 및 단거리 초점거리를 위해 다양한 광학장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20°C ~ 85°C에 이르는 탁월한 주변온도 범위를 지원하고 있어 냉각 액세서리나 냉매 공급장치를 설치하지 않고도 더 많은 측정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다. 따라서 중요한 프로세스에 대한 오염이나 누설 위험이 없다.

견고한 IP65 등급의 이 적외선 온도계는 동급 최상의 재연성, 응답시간, 정확도를 제공한다.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원격 구성 및 모니터링, 필드 보정,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서비스 비용을 절감하고, 설정 및 문제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플러그&플레이 동작 방식은 설치 및 유지보수를 더욱 용이하게 해준다.

이 센서는 갈바닉 절연 방식의 아날로그 및 RS485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RS485 네트워크 내에서 최대 32개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플루크 프로세스 인스트루먼츠는 향후 필드버스 및 기능 옵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기존 측정 포인트에 대한 개선 작업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센서는 Endurance, Raytek Thermalert TX, Raytek XR 고온계용 고정장치에 장착이 가능하며, 어댑터는 Ircon Modline 4 및 Raytek MM 고정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lukeprocessinstrumen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즈 문의: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