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LLUFF

폭발 위험이 있는 공간에 적합한 위치 측정 마이크로 펄스 트랜스듀서

제어 및 차단 밸브는 정제소 및 석유화학 플랜트의 오일 및 가스 송전에 사용된다. 밸브 위치는 매우 가혹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위치 측정 시스템을 사용하여 조정된다. 폭발 방지가 최우선인 경우, 발루프(Balluff)의 인증된 새로운 위치 측정 시스템인 BTL7-T500이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다.발루프(Balluff)의 BTL7-T500은 ATEX 및 IECex와 같은 여러 국제 인증을 획득했으며, 폭발 위험이 있는 존 0 및 존 1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신뢰성과 안전한 동작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정유 탱크의 지속적인 레벨 측정에도 사용될 수 있다.

폭발 위험이 있는 공간에 적합한 위치 측정 마이크로 펄스 트랜스듀서
Profibus 인터페이스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위치 측정 시스템은 신속하게 적용이 가능해 설치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예상 가능한 오류를 빠르게 진단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서비스 요청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의 시운전 및 유지보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연결은 단일 케이블로 충분하다(BUS 입출력, 전원).

이 마이크로 펄스 트랜스듀서는 IP 67 보호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 기반의 비접촉식, 내마모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오염에 대한 내성이 매우 뛰어날 뿐만 아니라 100g의 충격과 최대 12g의 진동에도 견딜 수 있다. 또한 1µm의 분해능과 10µm의 반복 정확도로 매우 정밀하게 동작하며, 시스템에서 위치 및 속도 측정을 동시에 수행하는 경우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폭발 위험이 있는 공간에 적합한 위치 측정 마이크로 펄스 트랜스듀서

로드 스타일로 유압 실린더에 설치된 발루프의 BTL 선형 마이크로 펄스 트랜스듀서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 신뢰성이 입증되었다. 자기변형 동작 원리를 통해 밀폐된 하우징에 설치가 가능하다. 위치 정보는 자기장을 통한 접촉없이 하우징 벽을 통해 센서 내부로 전달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