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Modbus PLC 데이터를 IoT 및 클라우드와 손쉽게 통합

소프팅(Softing)은 새로운 게이트웨이 dataFEED uaGate MB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제품은 IoT 및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솔루션과 Modbus PLC에서 들어오는 프로세스 및 머신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Modbus PLC 데이터를 IoT 및 클라우드와 손쉽게 통합
소프팅(Softing)의 새로운 dataFEED uaGate MB는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 및 IT 애플리케이션에서 Modbus PLC 간의 통신을 위한 게이트웨이다. 이 제품은 OPC UA 상호운용성 표준 및 MQTT 프로토콜을 통해 프로세스 및 머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SSL 암호화 및 X.509 인증과 같은 관련 IT 보안 표준을 지원하며,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OPC UA는 OT/IT 통합을 위한 주요 상호운용성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MQTT는 많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IoT 플랫폼에서 선호되는 통신 프로토콜이다. 이 게이트웨이는 구역이나 클라우드 상에서 부분적으로 동작하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소프팅의 산업용 데이터 인텔리전스 부문 제품 매니저인 세바스티앙 쉥크(Sebastian Schenk)는 “통합 OPC UA 서버가 없는 Modbus PLC는 기존 공장에서는 매우 일반적인 형태”라고 지적하고, “소프팅은 dataFEED uaGate MB를 통해 자동화 부서 및 OT가 IT 부문에 유연하고 안전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 장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dataFEED uaGate MB는 Modbus PLC에 대한 연결을 확장하고,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보안 표준을 지원하며, dataFEED uaGate SI와 동일한 하드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현장에서 입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발표되었으며, 현재 시판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industrial.softing.com/en/products/plc-connectivity/integration-of-plc-data/gateways-single-protocol/uagate-mb.html

2018년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하노버 박람회(Hannover Fair HMI) 참가
9번 홀, A11 부스(OPC 전시관) 및 9번 홀, D68 부스(PI(PROFIBUS & PROFINET International) 전시관)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