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새로운 단상 NORDBLOC.1 헬리컬 기어 장치 출시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고속 및 높은 토크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자사의 NORDBLOC.1 시리즈에 새로운 단상 기어장치를 성공적으로 확장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새로운 단상 NORDBLOC.1 헬리컬 기어 장치 출시
NORDBLOC_helical gear unit.jpg: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새로운 단상 NORDBLOC.1 헬리켈 기어 장치는 고속 및 높은 토크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이 기어 장치는 특히 견고하면서도 효율적이고, 조용하고 컴팩트하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새로운 NORDBLOC.1 헬리켈 기어 장치는 최상의 효율과 뛰어난 비트림 강성, 낮은 작동 소음, 긴 서비스 수명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살수세척이 가능한 디자인을 통해 엄격한 위생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혁신적인 이 기어 장치는 분리된 접합부나 폐쇄 캡이 없다. 이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액체나 고체 물질이 축적될 수 없는 보다 매끄러운 표면을 제공한다.

또한 FEM에 최적화된 UNICASE 하우징은 최대한의 강도와 강성을 보장한다. 이러한 향상된 강성과 더불어 내부적으로 보강된 설계는 특히 조용한 작동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모든 베어링과 씰 시트를 케이스 안에 포함시켜 하우징을 약화시키고 오일 누설을 유발하는 접합부를 제거했다. 보어와 장착면은 한 단계로 가공되어 매우 정밀한 공차를 제공함으로써 톱니와 베어링, 씰의 정확한 위치를 보장하고, 모든 컴포넌트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하우징은 고강도의 내부식성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특히 가볍고, 견고하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nsd tupH 표면 처리를 통해 추가적인 보호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매끈하고, 세척이 용이한 하우징을 기반으로 한 NORDBLOC.1 기어 장치는 식품 및 제약 산업과 같은 위생에 민감한 분야에 특히 적합하다.

이 기어 장치는 여유있는 치수로 제작되었으며, 큰 반경 및 축 방향의 힘을 견딜 수 있다. 특히 큰 베어링의 장점은 베어링의 강도를 증가시키는 보다 큰 내부 샤프트 직경을 갖는다는 것이다. 기어 휠은 케이스-강화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단기간의 과부하를 견딜 수 있다.

새로운 NORDBOLOC.1 제품은 최대 280Nm 출력 토크를 위한 0.12 ~ 7.5kW의 모터 출력을 갖춘 5개의 사이즈로 제공된다. 모든 제품은 플랜지 장착형(B5 또는 B14)이나 풋/플랜지 장착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EC 및 NEMA 모터 장착 옵션뿐만 아니라 샤프트, 베어링, 윤활유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견고하고 효율적이고, 조용하고 컴팩트한 단상 NORDBLOC.1 헬리켈 기어 장치를 통해 펌프, 믹서, 팬은 물론, 컨베이어 기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정적이고 견고하며, 경제적인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