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Viper 시리즈

초슬림형의 견고한 이더넷 스위치 M12 제품군의 하나인 Viper는 엄격한 동작조건과 극한의 환경에서 운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100년 이상의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를 제공하는 이 유닛은 표준 이더넷 스위치 기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계적 압력 및 습도, 액화, 오염 혹은 지속적인 진동 상황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Viper 시리즈
Viper 스위치는 철도 시스템, 터널, 교통 신호 제어 등과 같이 안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되어 있다. 초슬림의 매우 견고한 하우징으로 인해 이 제품은 작은 공간에 통합하기가 매우 용이한 솔루션이다. 또한 철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전자장비를 위해 EN 50155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 이 제품 라인은 링 기능성을 지원하거나 지원하지 않는 2개의 8-포트 매니지드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하고 있다.

리던던시 및 실시간 이더넷

20mil/sec 미만의 리컨피규레이션 타임을 제공하는 Westermo 고유의 FRNT(Fast Recovery of Network Topology) 기술은 링크 혹은 하드웨어의 어떠한 오류 이벤트에서도 대형 네트워크의 리컨피규레이션을 수행하는데 있어 업계에서 가장 빠른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성능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결정론을 달성하기 위해 실시간 특성을 구현하였다. 이 스위치는 HoL(Head of Line Blocking Prevention)뿐만 아니라 엄격한 우선순위 스케쥴링 및 4개의 우선순위 대기행렬을 가진 QoS(Quality of Service)를 지원한다.

혹독한 산업환경

이 유닛은 혹독한 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잘 설계되어 있다. IP65 메탈로 봉인된 케이스와 유닛의 견고한 M12 전면 커넥터는 -40°C ~ +70°C의 주변 온도에서도 동작이 가능하며, 매우 튼튼하다. 이 유닛은 예민하거나 깨지기 쉬운 부품을 사용하지 않았고 충격이나 진동에 대비해 제품을 경화처리했기 때문에 차량 분야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공급전압은 24VDC에서 110VDC까지의 매우 광범위한 입력 범위에 걸쳐 동작한다.

보도자료 문의:
WESTERMO TELEINDUSTRI AB
S-64040 Stora Sundby, Sweden
www.westermo.com
Bo Jansson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