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GE XAO

IGE+XAO, Airbus와 주요 협약 체결 발표

IGE+XAO 그룹은 Eurocopter와 계약을 체결한 지 3년 만에 Airbus와 매우 중대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협약은 IGE+XAO 그룹의 전기 엔지니어링 분야의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공급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SEE Electrical Harness PLM으로 알려진 이 소프트웨어 수트는 전기 장비의 설정에서 자동화 세대의 전기적 작업들과 와이어링 다이어그램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전기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모두 처리할 수 있다.

IGE+XAO, Airbus와 주요 협약 체결 발표
이번 계약은 2008년 4분기에서 2011년 말에 이르기까지 약 5백만 유로에 상당하는 여러 단계별 납품 계획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는 SEE Electrical Harness PLM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뿐만 아니라 개발 및 관련 서비스 등도 포함되어 있다. IGE+XAO는 이미 구매 주문이 완료된 1백30만 유로(VAT 제외)에 달하는 첫 번째 단계의 작업을 현재 진행하고 있다.

IGE+XAO 그룹의 앨라인 디 크레센조(Alain Di Crescenzo) 회장겸 CEO는 “이번 새로운 계약은 그룹의 PLM 공급이 항공/우주산업 분야에서 타당성과 안정성을 확보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IGE+XAO는 CAD 및 전기 엔지니어링 전용 PLM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로서의 위상을 보다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과 더불어 현재 추진되고 있는 다른 프로젝트들을 통해 IGE+XAO 그룹은 고객 지원팀을 포함한 R&D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