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TR-36B 래커블 모뎀

TR-36B는 랙 마운트 아날로그 V.34 PSTN 및 2 또는 4 와이어 임대 회선 모뎀입니다. 본 모뎀과 랙은 하나의 위치에 여러 대의 모뎀이 필요한 가혹한 산업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자파 간섭이 있는 환경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고안되어 최고 수준의 신뢰성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본 제품은 기존 동선을 이용한 원격 연결용으로도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TR-36B는 단말 측에서 최대 115.2 kbit/s의 데이터 속도를 지원하며 라인 측에서 최대 33.6 kbit/s의 모뎀 변조 속도를 지원합니다.

TR-36B 래커블 모뎀
TR-36B 모뎀과 RV-07B 랙은 최고 수준의 신뢰성과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선 TR-36B 모뎀은 비밀번호 보호, 다이얼백 보안, 발신자 확인 응답과 같은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중요한 산업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TR-36B는 또한 예상하지 못한 고장에 대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뎀을 감시하고 고장 발생시 모뎀을 자동으로 리셋하는 와치독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높은 신뢰성을 위해 임대 회선이 고장 날 경우를 대비하여 PSTN 다이얼 백업 기능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로, RV-07B 랙은 1개 또는 2개의 Westermo PS-20 전원 공급장치 또는 외장 12-48 VDC로 전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전원 공급장치가 2개일 경우 예비 중복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정전 시에는 2번째 전원 공급 장치가 작동되며 내장된 고장 릴레이를 통해 알람 신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본 모뎀과 랙은 모든 인터페이스에 대한 과도 전류 보호 기능과 3중 전기 절연 기능(인터페이스/라인/전원 공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모뎀이 높은 레벨의 전자파 간섭 환경에서 작동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한 Westermo 및 외부 시험 기관의 포괄적인 승인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TR-36B는 로컬 또는 원격으로 구성하기 쉽기 때문에 무인 설치용으로 이상적입니다. Hayes AT 명령을 통한 표준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거나 Westermo TD-Tool 모뎀 구성 유틸리티를 이용해서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보드 DIP 스위치를 통해서도 TR-36B의 여러 기능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TR-36B 모뎀은 최대 16개의 카드와 2개의 PS-20 전원 공급장치를 장착할 수 있으며 24 VDC 외부 전원 공급장치를 이용할 수도 있는 Westermo RV-07B 19인치 랙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모뎀들은 전면을 통해 샤시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서 RS-422485, RS-232, PSTN 및 임대 회선 인터페이스에 대한 모든 커넥터를 제공하는 백플레인에 연결됩니다.

RV-07B와 TR-36B를 사용하면 다수의 모뎀을 백플에인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배선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ontact:
WESTERMO TELEINDUSTRI AB
S-64040 Stora Sundby, Sweden
Tel: +46 (0)16 42 80 00
www.westermo.com
MALMQVIST Tomas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