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산업용 3G 라우터 MRD-310 및 MRD-330

MRD-310 및 MRD-330은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액세스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3G 라우터입니다. 매우 높은 수준의 연결성을 제공하며, 업링크 전송속도가 최대 2Mbit/s에 이르는 GSM, GPRS, 3G UMTS, HSDPA 및 HSUPA 등 수많은 모바일 표준을 지원할 뿐 아니라 견고한 외장, DIN-레일 탑재 및 10 VDC~60 VDC의 넓은 작동 전압 범위를 지닌 제품으로서 거친 환경의 산업 분야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형적인 온보드(트레인, 트럭 등) 또는 지상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비디어 감시, SCADA/DNP3 원격검침 시스템 및 원격 액세스 기계 및 장치가 포함됩니다.

산업용 3G 라우터 MRD-310 및 MRD-330
MRD-310 및 MRD-330은 GSM, GPRS, 3G UMTS, HSDPA, HSUPA 등 매우 다양한 무선 표준을 지원하므로 많은 분야에서 연결성 제공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보드 분야(열차, 트럭, 버스, 오프로드 차량 등)의 경우 지리적 영역에 따라 사용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고속 업링크 패킷 액세스(HSUPA)를 사용하는 업링크 용량은 2 Mbit/s이며, 데이터 다운링크 속도는 7.2 Mbit/s이므로 모든 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 분야에 적합합니다.

또한 MRD-310 및 MRD-330은 매우 높은 수준의 연결성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2개의 내장 포트 10/100 이더넷 스위치와 RS-232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역적으로 매우 먼 거리도 문제 없이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MRD-330은 2개의 RS-232 포트를 여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총 3대의 RS-232 장치까지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MRD-330 기기에는 각종 I/O 장치를 제어하기 위한 디지털 입력 포트와 디지털 출력 포트가 각각 2개씩 장착되어 있습니다.

MRD-310 및 MRD-330는 기존 장비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PLC 및 기타 RS-232-기반 장치와의 연결을 보증하는 수많은 도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기기는 패킷 및 회로 교환식 모드, Serial to IP 변환, Modbus 게이트웨이, DNP3 Level 1 Outstation 및 다이얼업 모뎀 에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또한, MRD-310 및 MRD-330은 둘다 가상 사설 네트워크(VPN) 기능을 제공합니다. VPN은 인터넷과 같은 안전하지 않은 네트워크 상에 보안 터널을 만듭니다. 온보드 웹 인터페이스의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사이트 간에 실행되는 VPN 터널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기기는 터널의 보안을 위해 IPSec, SSL, PPTP 및 L2TP 암호화 및 인증서 관리를 지원합니다.

Contact:
WESTERMO TELEINDUSTRI AB

S-64040 Stora Sundby, Sweden
www.westermo.com
Daniel ROOTH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