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iciVision

“생산 단계와 유입 단계에서 모두 비씨비전으로 기어를 측정한다.”

디디모 자네티(Didimo Zanetti).


 


“비씨비전을 구매하기 전까지는 여러 각기 다른 장비를 사용해야 했다.”

기어 생산 분야의 리더인 디디모 제네티(Didimo Zanetti)는 광학 측정기에 투자하기 전에는 작업장의 문을 열고 품질 관리를 수행해야 했다고 설명했다.

측정룸은 3차원 머신과 프로파일 측정기, 진원도 테스터 등 수많은 기기로 채워져 있었다.

2차대전 이후부터 현재까지: 혁신과 열정의 역사

1953년부터 디디모 제네티(디디모 제네티 - 1953년부터 기어 제조의 우수성과 혁신)는 농업기계와 토공기계, 트럭, 스포츠 및 경주용 자동차 분야의 가장 유명한 제조사들을 위해 베벨 및 원통형 기어, 크라운 및 피니언 등 다양한 기어 부품을 생산해 왔다.

이 회사는 2차대전 이후 이탈리아 볼로냐 인근 지역에 새로운 산업분야가 등장하면서 기어를 생산하는 작은 회사로 출발했다.

“현재 우리는 약 220명의 직원을 두고, 3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 회사가 이러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하기까지 두 가지 주요 요소와 함께 흥미로운 여정이 있었다.

하나는 최첨단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이고, 두 번째는 우리 일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객이 성장하면서 최고의 유연성이 요구되고 있다.”
“고객의 성장과 함께 특히 유연성과 관련한 요구가 증가했다. 우리의 고객들은 매우 유연하면서도 체계적인 공급업체를 필요로 하는 다국적 기업들이다. 따라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짧은 시간 내에 주문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두 가지 중요 단계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장비가 없었다. 첫 번째는 완성된 부품을 검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유입되는 자재들을 검사하는 것이다.”

품질 관리가 수십 분에서 15초로 단축
“우리는 단일 장비로 모든 치수와 기하학적 오류를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작업이 훨씬 빨라졌다.

비씨비전 장비로 기어에 대한 프로그램을 생성하면, 이 장비는 필요한 모든 결과를 단 몇 초 만에 신속하게 제공한다.


“생산 단계와 유입 단계에서 모두 비씨비전으로 기어를 측정한다.”

품질과 유연성, 완벽한 고객 중심.”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