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Suggest로 툴링 및 절삭 데이터를 최적화하다

Seco Tools 고객은 세코에서 최신 업데이트 버전으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리소스 Suggest 앱을 사용하여 24시간 연중무휴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툴링 추천값을 제공받아 프로세스 최적화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기계 가공 작업이 더 복잡해지고 허용 오차가 더 엄격해지고, 납품 시간이 단축되고 숙련된 작업자를 찾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작업장은 가장 효율적인 툴링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기계 및 가공 요구 사항에 대한 주요 정보를 Suggest에 입력하면 1분 이내에 유효한 권장 사항과 절삭 데이터를 받게 됩니다.

셋업 시간을 단축하여 생산성을 높임
Suggest는 Seco 제품 정보와 대부분의 Seco 제품에 대한 권장 절삭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하여 작업장에서 사이클 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디지털 제품 서비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 Gerrit Kremer는 "가공 시간이 단축되면 작업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특히 경험이 부족한 작업자에게는 기존의 절삭 공구 선택이 어려워지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관련 대안 확보
하나 이상의 툴링 솔루션이 각 가공 상황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Suggest는 사용자 고유의 전제 조건에 더 적합할 수 있는 대안 제품을 제안합니다. 스레드 프로그래밍을 최적화해야 하는 작업장을 위해 Suggest는 완전히 최적화된 CNC 코드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 편의에 집중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최적화된 Suggest는 작업장에서 절삭 데이터와 툴링 권장 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공 전략에 대한 포괄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Seco Tools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최상의 생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Seco Suggest로 툴링 및 절삭 데이터를 최적화하다

PR_IMG_Seco Suggest To Find The Right Tooling Solution.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