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새로운 TP3501, Seco 사용 인선 감별 기술로 믿을 수 있는 재종

Seco Tools는 가공 안정성이 최상인 TP3501을 더해, 듀라토믹 기술에 기반한 TP 재종 제품군을 확대했다. TP3501은 고부하 단속, 안정성이 낮은 기계, 작은 내부 또는 부품의 사이즈나 모양 때문에 약한 셋업이 특징인 강 선삭 공정에 가장 적합하다.

새로운 TP3501, Seco 사용 인선 감별 기술로 믿을 수 있는 재종
HQ_IMG_TP3501

TP3501이 더해져 강 선삭용 재종 제품 라인이 완성되었다: Seco의 최신 듀라토믹 기술 기반 코팅으로 특정 피삭재 및 공정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2007년 Seco에서 선보인 듀라토믹 기술은 업계 최초로 텍스처링된 α-기반 Al2O3 코팅으로 코팅제 성분을 원자 수준에서 조작하여 기계적, 열적 특성을 향상시켰다. 이 기술은 경도와 강도의 이상적인 균형을 갖춰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TP 재종은 Seco의 EDGE INTELLIGENCE 기술이 적용되었다: SECO만의 인서트 관련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는 모든 절삭 인선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재종은 크롬 사용 인선 감별 기술이 적용되어 인선의 사용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폐기물 발생을 줄일 수 있다.

TP3501의 폭 넓은 제품군에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M6를 비롯하여 광범위한 형상 적용이 가능한 약 400개의 인서트가 있다.

TP350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Seco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secotools.com/en/Global/Products/Turning/General-Turning/New-Duratomic-TP3501/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