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최상의 서지 보호 시스템, M-LB-5000

진단 기능을 갖춘 설치 폭이 6.2mm에 불과한 모듈식 시스템: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새로운 M-LB-5000 서지 보호 시스템에 통합된 기능들은 단일 채널 모듈로 플랜트 가용성을 향상시키고, 총 운영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상의 서지 보호 시스템, M-LB-5000
M-LB-5000 서지 보호 시스템: 진단 및 트래픽 표시등 디스플레이와 별도의 제어 인터페이스를 갖춘 보호 모듈

특허받은 M-LB-5000의 진단기능은 직관적이고 판독이 용이한 트래픽-표시등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EN 62305-3에 따른 테스트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태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한다. 보호 모듈에 있는 녹색 표시등은 완벽한 보호기능과 동작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알려준다. 황색 LED는 보호 모듈의 수명이 90%에 도달했음을 나타내는 것이지만, 신호회로는 여전히 보호된다. 따라서 이후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할 때 보호 모듈을 교체하면 된다. 만약 표시등이 적색이면, 보호 모듈이 영구적으로 손상되었거나 보호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이후 과전압 상태에서 파손되지 않도록 즉시 보호 모듈을 교체해야 한다.

이러한 설정을 통해 보호 모듈이 항상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서지 보호 성능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시스템 전반의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보호 모듈의 상태는 기능 모듈의 신호 접촉부 및 전원 레일을 통해 제어 레벨에 통합이 가능하다.

이 모듈식 시스템은 작동 중에 루프 차단 기능은 물론, 중단없이 보호 모듈을 교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운전 및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해준다.

보호 모듈을 빼게 되면, 관련 신호 회로는 DIN 탑재 레일에 장착된 베이스 모듈과 상호 연결되도록 되어 있다. 분리 작업으로 인해 어떠한 신호 간섭도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플랜트 동작을 손상시키지 않고 보호 모듈을 교체할 수 있다.

최상의 서지 보호 시스템, M-LB-5000

보호 모듈이 180도 각도로 꽂혀 있으며, 내장된 절연 기능을 통해 신호 회로가 차단된다. 이는 유지보수 작업과 루프 점검을 간소화하고, 시운전 및 반복적인 테스트 작업 중에 절연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보호 모듈의 폭은 6.2mm로 작기 때문에 스위치 캐비닛의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터미널 블록과 차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기존의 공용 차단 터미널 블록에 추가로 장착하는 경우, 공간 요건에 상관없이 교체할 수 있다.

보호 모듈의 표시등 디스플레이는 테스트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태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