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 출시 강력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제조업체에 금속 절삭 솔루션 소개

밀링, 선삭, 홀 가공 및 툴 홀딩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Seco Tools가 최근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 www.secotools.com을 출시해 제조 업체에 금속 절삭 솔루션을 제시한다. 새로운 secotools.com은 고객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또한 스스로 복잡한 금속 가공 공정을 알아볼 수 있도록 통합된 사이트를 통해 SECO의 강력한 제품, 기술 정보 및 업계 최고의 리소스와 지원을 제공한다. “Seco는 오늘날의 경쟁적인 시장 환경과 제조업체들의 요구 사항을 빠르게 파악하고, 복잡한 금속 가공 문제 해결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Seco Tools CEO인 Lars Bergström은 말한다. “새로운 secotools.com을 통해 고객은 더욱 쉽게 제품을 찾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Seco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 출시  강력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제조업체에 금속 절삭 솔루션 소개
018371_HQ_IMG_Key_Visual_Dotcom_RGB.jpg

사이트의 효율적인 검색 엔진과 탐색 기능으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어느 디바이스에서든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개선된 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은 필요에 꼭 맞는 공구와 절삭 전략을 찾아 신속하게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새로운 사이트의 큰 특징중 하나는 제품 선택을 위한 고급 도구, Suggest(제안)이다. 이 기능으로 부품 제조업체는 업체별 특정 작업 요구 사항에 완벽히 부합하는 올바른 금속 절삭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Suggest는 사용자의 데이터에 기반해 복잡한 공구를 빠르게 식별하여 사용자에게 추천 공구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사이트의 새로운 Seco Online Store를 이용해, 손쉽게 원활한 주문을 할 수 있다. 고객은 실시간으로 제품, 가격, 할인, 지역 재고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스토어에서 주문 상태, 배송 및 주문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가 최신 뉴스, 기사 및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뉴스 및 이벤트 섹션과 업계 최고의 금속 절삭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센터도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이트의 유연한 인터페이스로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최적의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사용자는 데스크톱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등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새로운 Seco Tools 웹사이트를 경험하려면 www.secotools.com에 방문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