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RC INFORMATIQUE

PcVue, B-AWS를 위한 BTL 리스트에 등록

PcVue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SCADA 제품인 PcVue는 인증된 개방형 표준 구현기능을 통해 상호운용성 및 개방형 시스템을 지원한다. IEC 61850 드라이버를 위한 DNV-GL(이전의 Kema) 및 B-OWS(BACnet Operator Workstation) 프로파일용 리스트인 BTL 인증을 이미 획득한 PcVue는 최근 BACnet 시험기관의 B-AWS(BACnet Advanced Workstation) 요건 또한 통과했다.

PcVue, B-AWS를 위한 BTL 리스트에 등록
B-AWS(BACnet Advanced Workstation)는 공통의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다중 벤더의 시스템에 오퍼레이터가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B-AWS는 BACnet 시스템을 시운행하고, 가동하는데 적용할 수 있으며, 장치 구성을 수정할 수도 있다. 데이터 공유, 경고 및 이벤트 알림, 트렌딩(Trending), 이벤트 로깅 및 스케쥴링과 같은 모든 상호운용성 영역이 지원된다.

BACnet 표준 준수 제품임을 입증하는 BTL 리스트에 등록되기 위해서는 프로젝트에 응찰할 수 있는 품질 인증에 요구되는 여러 사양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이는 자산 소유자나 설비 관리자들이 현재 및 미래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용도의 개방형 플랫폼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회사를 통해 PcVue는 수년 동안 BACnet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있으며, BIG-CA, BIG-EU, BACnet 국제협회의 일원이다.

BTL 공식 제품 리스트는 웹사이트(http://www.bacnetinternational.net/btl/)에서 확인 가능하다.
PcVue, B-AWS를 위한 BTL 리스트에 등록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