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재시작 방지 기능을 갖춘 6mm 인클로저 디자인의 회전속도 모니터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신호 컨디셔너 제품군인 SC-System은 더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설치 폭이 6mm인 단일 회전 속도 모니터는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모든 바이너리 센서의 디지털 입력 신호를 처리할 수 있으며, 재시작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은 한계값을 단기간에 초과한 후 리셋 입력을 통해 모듈이 활성화되도록 함으로써 재시작 이전에 가능한 결함들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재시작 방지 기능을 갖춘 6mm 인클로저 디자인의 회전속도 모니터
이미지 1. 단일 6mm 회전속도 모니터는 재시작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회전속도 모니터 디자인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신호 타입을 단 하나의 모듈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업계의 목표를 달성했다. 2-와이어 DC 센서의 측정 데이터뿐만 아니라 라인 결함 감지 및 단락회로 감지를 포함한 NAMUR 및 SN 센서의 신호는 EN 60947-5-2에 따라 처리될 수 있다. 신호는 수위를 측정하는 S0 센서와 PNP 또는 NPN 스위칭 출력을 갖춘 3-와이어 센서에서 제어 레벨로 안전하게 전송될 수 있다. 또한 S0 인터페이스를 통한 회전속도 모니터는 빌딩 자동화와 같은 산업 자동화 외부 영역에서도 중요하다. 이 모듈은 최대 50kHz의 입력 주파수로 최대 30V의 모든 신호를 안전하게 감지할 수 있다. 이 장치는 DIP 스위치 또는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설정되며, 시동 무효화는 정지 모니터링 시 시스템을 재시작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SC-System에는 비위험 지역을 위한 광범위한 신호 컨디셔너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다. 폭 6mm, 높이 97mm의 공간 절약형 인클로저 디자인을 갖춘 이 모듈은 시장에서 가장 컴팩트한 제품이다. 또한 최대 70°C의 주변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신호 절연기는 최대 300V의 작동전압과 최고 3KV의 테스트 전압을 견딜 수 있는 3-웨이 절연 특성을 갖추고 있다. 필요에 따라 터미널이나 전원 버스를 통해 공급된다.

재시작 방지 기능을 갖춘 6mm 인클로저 디자인의 회전속도 모니터

이미지 2. SC-System: 컨디셔닝 안전성이 뛰어난 컴팩트한 신호 컨디셔너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