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무선 센서 연결을 위한 WIS 2(Wireless Inductive System 2) 보다 향상된 파워 및 장거리 전송이 가능한 차세대 솔루션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고성능 시스템을 갖춘 움직이는 기계 부품에 센서를 무선으로 연결하는 자사의 제품군에 이상적인 방식의 새로운 WIS 2(Wireless Inductive System 2)를 추가했다.

무선 센서 연결을 위한 WIS 2(Wireless Inductive System 2)  보다 향상된 파워 및 장거리 전송이 가능한 차세대 솔루션
이미지 1. WIS2: 1차측/2차측 구성요소

WIS 2는 신호 전송과 더불어, 2차측에 연결된 센서에 전원을 공급하는데 모두 사용되며, 마모되기 쉬운 후미 케이블과 슬립 링이 중복되어 있다. WIS 2는 최대 1.5W 및 0…5mm의 WIS 1에 비해 0…7mmm의 전송거리에서 최고 12W 등급을 지원하며, 수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8-채널 디자인과 함께 최고 2개의 센서를 사용하는 소규모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할 수 있는 2-채널 제품도 제공된다.

모든 형태의 시스템은 2개 또는 8개 채널로 1차측 및 2차측 송신기를 이용한다. 이들 시스템은 M30 사이즈의 원통형 디자인과 30cm 케이블을 장착하고 있으며, 표준으로 M12 커넥터를 제공한다. 송신기가 페어링되지 않았기 때문에, 2차측 송신기는 자유롭게 교체가 가능하다. 따라서 많은 수의 각기 다른 툴 캐리어가 동일한 시스템으로 손쉽게 통신할 수 있다. 바이너리 스위칭 출력 및 표준 2-와이어 연결 기술을 갖춘 유도성, 용량성, 광학 또는 초음파 모델은 센서로 적합하다. 2-채널 시스템이 공간 절약형 Y-분리기를 사용하는 반면, 8-채널 시스템은 송신기에서 최고 20m 떨어진 곳에 설치할 수 있는 IP67 보호등급의 8-방향 커넥터 박스를 갖추고 있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다양한 길이의 케이블과 커넥터를 제공한다.

WIS 2는 공작물 캐리어나 회전 공구, 로봇 그리퍼 암, 그리고 모든 유사한 장치 상에서 객체를 검출하기 위한 로터리 테이블 및 프레스, 교환 툴 등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하다.

무선 센서 연결을 위한 WIS 2(Wireless Inductive System 2)
보다 향상된 파워 및 장거리 전송이 가능한 차세대 솔루션

이미지 2. 커넥터 박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