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존 1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견고한 LED 투광 조명

R. 스탈(R. STAHL)의 새로운 6125 시리즈(존 1용)와 6525 시리즈(존 2용) 투광 조명은 화학, 식품, 석유 및 가스 시추와 같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5만 시간의 서비스 수명을 제공하는 이 제품들은 견고한 IP66/67 등급의 인클로저로 지원되는 뛰어난 내부식성을 갖추고 있다.

존 1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견고한 LED 투광 조명
R. 스탈(R. STAHL)은 에너지 효율적인 LED 기술을 통해 위험한 지역을 밝혀주는 자사의 유연한 차세대 투광 조명을 출시했다. 고품질 TIR 렌즈는 산란광과 채광효과를 최소화하며, 10°, 40°, 120°의 각도로 초점을 맞추어 조명을 분산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이 기기는 스팟 조명 및 광각 조명에 적합한 것은 물론, 펜던트 조명처럼 설치할 수도 있다. 새로운 6125 시리즈(존 1용)와 6525 시리즈(존 2용) 투광 조명은 210W 전력소모 버전에서 21,000lm, 120W 모델에서 12,000lm의 뛰어난 광속(루멘)을 달성했다. 이러한 100lm/W의 조명 효율을 통해, 기존의 HID 조명보다 훨씬 뛰어난 효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지보수 요건도 상당히 줄일 수 있게 되었다.

렌즈 패널 모듈은 설치 및 유지관리, 교체식 부품의 수리가 용이하도록 힌지를 갖추고 있다. 극한의 조건에서도 이 제품의 서비스 수명은 최대 주변 온도에서 5만 시간 동안 동작할 수 있다. 또한 탁월한 내구성을 통해 화학산업이나 석유 및 가스 시추와 같은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오랜 기간동안 견딜 수 있다. -40°C ~ +60°C에 이르는 매우 넓은 주변 온도범위를 위한 높은 공차는 동급 제품과 차별화되는 매우 뛰어난 기능이다. 내부식성 바디와 경량의 이 투광 조명은 내륙 및 해양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다. 방수 알루미늄을 만들어진 히트 싱크를 갖춘 특수 디자인도 제공된다.

식품 산업의 생산설비 및 저장시설의 전반 조명과 같은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유리 전면패널에 산란방지 기능을 갖춘 제품도 공급된다. 견고한 인클로저는 IP66/67 등급의 유입 방지 기능과 매우 높은 충돌 및 충격 저항(IK10)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분말-코팅 방식의 스틸 시트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으로 공급된다. 방폭 분야의 전문가인 R. 스탈은 포괄적인 고효율 LED 조명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이 새로운 투광 조명을 보강했다. R. 스탈은 혹독한 조건에서 방폭 조명의 실제 사용 경험을 비롯해 이 새로운 시리즈의 LED 기술에 대한 추가 정보를 www.stahl-explorers.com 에서 제공한다.

존 1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견고한 LED 투광 조명
사진설명: R. 스탈의 매우 견고한 새로운 LED 투광 조명은 존 1, 21, 2, 22의 위험 지역을 위한 고효율의 오래 지속되는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