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입증된 최신 조명기술: 효율적인 직선형(Linear) (R. STAHL)의 EXLUX 직선형(Linear)(Linear) 조명기구:

입증된 최신 조명기술: 효율적인 직선형(Linear) (R. STAHL)의 EXLUX 직선형(Linear)(Linear) 조명기구:
어떠한 기후조건에서도 에너지 효율적인 일반조명이 직선형(Linear)(R. STAHL)의 EXLUX 6002/6402 시리즈 직선형(Linear) 조명기구를 통해 전환이 간단해졌다.

발덴부르크(Waldenburg) – 이미 적합성이 입증된 설계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알스탈(R. STAHL)의 6002 및 6402 시리즈 직선형(Linear) 조명기구가 최신 LED 기술을 내부에 탑재했다. 천장 설치에 적합하고, 펜턴트 조명이나 주상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방폭형 장치는 특히 Zone 1, 21, 2, 22에서 에너지 효율적인 일반조명을 구현할 수 있다.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는 폼 팩터로 제공되기 때문에 형광튜브 기반 기존의 직선형(Linear) 조명기구를 LED 조명으로 전환하기가 특히 간편하다. 광도 면에서도 하나의 52W 조명기구는 2개의 기존 36W 형광램프와 동일하다. 반면 최고 10만 시간에 이르는 동작시간과 더불어, 훨씬 뛰어난 서비스 수명, 최고 5800lm의 높은 광속, 그리고 와트당 100lm 이상의 탁월한 조명 효율성을 달성했다.

또한 슬림하고 작은 크기의 GRP 함(Housing) 덕분에, 다양하게 공급되고 있는 동급 경쟁 제품에 비해 조명 무게가 3분의 1에 불과하다. 6002 시리즈 모델은 향상된 안전기능의 Ex e 타입 보호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6402 시리즈 조명기구는 방폭형 Ex nA 타입이다. 매우 견고한 IP66/IP67 보호등급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30°C ~ +55°C에 이르는 주변온도 조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두 시리즈 모두 매우 경제적인 28W 또는 52W 표준 버전을 갖추고 있으며, 700mm 및 1310mm 길이로 디퓨저(Diffuser) 장착 또는 비장착 버전으로 제공된다. 현재 알스탈 조명 솔루션 캠페인을 통해 기존 조명 대비 LED 조명의 모든 중요한 혜택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캠페인 웹사이트, www.stahl-explorers.com에서는 LED 기술에 대한 백그라운드 정보와 최신 조명 솔루션 뉴스, 그리고 극한의 조건에서 조명기구의 동작을 보여주는 짧은 영상 시리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