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 참가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오는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에 참가한다. 올해로 22번쨰를 맞이하는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에 참가하는 이유는 각종 공항에 필요한 시설, 기술, 설계, 서비스 등이 주요 주제로 진행되는 전시회이기 때문이다. 노드로써는 복잡한 인트라로직스 시스템(intralogistics systems)에서 효율적이면서 스마트성을 앞세운 드라이브 컨셉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는 중요한 전시회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 참가
노드에서 새롭게 개발한 IE5+ 모터는 높은 출력밀도를 제공하며 0.25kW부터 1.1kW의 전력 범위로 출시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뮌헨 공항시설박람회를 통해 노드는 네트워크화 된 공항 환경에 필요한 드라이브 컨셉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최신 동기식 모터(synchronous motor)와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전용 무선 및 모바일 서비스 툴이 포함된 미래 지향적 '제어 캐비닛 인버터(control cabinet inverter)'도 같이 보여줄 예정이다.

노드는 보다 완벽한 혁신을 위해 기존 IE4 시리즈보다 손실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영구자석 소재를 적용한 최신 동기식 모터를 전시할 계획이다. 이 모터는 컴팩트 크기로 부드러움을 갖춘 비통풍형 모터다. 넉넉한 토크 범위를 통해 울트라 프리미엄급 전동기 효율등급인 IE5보다도 훨씬 높은 효율성 달성했다. 공항 수하물 취급 시스템과 같은 인트라로직스 애플리케이션(intralogistics applications)에 최적화됐다. IE5+(울트라 프리미엄급 전동기 효율등급) 모터는 높은 출력밀도를 제공한다. 우선적으로, 0.25kW부터 1.1 kW 사이의 낮은 출력 범위부터 1.6~4.8 Nm 범위의 컨티뉴어스 토크(continuous torque), 0~2,100 min-1 범위의 속도를 낼 수 있다. IE5+ 모터는 인트라로지스틱스를 위해 LogiDrive 컨셉을 보완한 제품이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제어 캐비닛의 최적 성능

NORDAC PRO SK 500P 주파수 인버터는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에서 선보인 최초의 차세대 주파수 인버터다. 최신 기술을 적용, 기능성이나 연결성, 모듈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레벨을 갖췄다. 표준 CANopen 인터페이스 외에도 산업용 이더넷을 위한 멀티 칩은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가장 중요한 실시간 이더넷 표준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했다. 새로운 NORDAC PRO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 인버터(SK 530P, SK 550P)와 통합 PLC, 폐쇄 루프 컨트롤 및 포지셔닝을 통해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하고, 인터페이스를 줄인 머신 인버터(SK 500P)로 제공한다.

SK 530P는 SD 카드 슬롯, USB 인터페이스와 옵션사항의 SK CU5 모듈을 통해 확장 가능성까지 갖췄다. 반면 SK 550P는 산업용 이더넷을 통해 제어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첫 선택 사항이다. 성능 향상 외에도 차세대 모델은 이전 인버터보다 낮은 총 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이하 TCO) 또한 개선했다.

모바일 활용 솔루션 제시

NORDCON APP 및 NORDAC ACCESS BT 모바일 블루투스 연결 장치를 통해 노드는 모든 전자 부품을 위한 모바일 커미셔닝 및 서비스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는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분석, 모니터링, 및 파라미터화(Parameterization)으로 활용된다. 대시보드 기반 시각화 기능은 드라이브 모니터링 및 오류 진단에 사용할 수 있다. 도움말 기능과 파라미터 고속 접근을 통해 드라이브 유닛의 파라미터화 작업은 간단하고 쉽게 구성됐다. 이 앱에는 드라이브 파라미터를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는 백업 및 복구 기능과 드라이브 분석을 위해 개별적으로 구성 가능한 오실로스코프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다. 실용적인 모바일 서비스 솔루션은 모든 노드 드라이브 전자장치에 사용할 수 있다.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 Hall B5 Stand 1538에서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부스가 위치해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 참가

성능 향상 외에도 새로운 노드 컨트롤 캐비닛 인버터(control cabinet inverter)는 이전 인버터보다 낮은 총 소유비용(TCO) 또한 개선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2019 독일 뮌헨 공항시설박람회(inter airport Europe) 참가

NORDCON APP 및 NORDAC ACCESS BT은 모든 노드 드라이브를 위한 모바일 커미셔닝 및 서비스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미지: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