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LogiDrive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효율성은 높이고 변동폭은 줄여

공항, 소포센터, 대형 물류창고 및 기타 창고 물류 설비를 위한 대규모 인트라로지스틱스 프로젝트는 절대적인 경쟁률을 나타낸다. 드라이브 기술에 관한 LogiDrive 측면에서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는 인트라로지스틱스을 위해 최적화된 시스템 솔루션으로 에너지 효율성 강화와 변동폭 감소를 조합한 포괄적인 TCO(이하 총소유비용)을 반영했다.

LogiDrive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효율성은 높이고 변동폭은 줄여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LogiDrive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은 공항과 소포센터, 대형 물류창고 및 기타 창고 물류설비의 인트라로지스틱스 프로젝트를 위해 설계됐다.

공항과 창고 및 소포 센터에서의 인트라로지스틱스 설비에 필요한 컨베이어 벨트는 보통 최대 하중에 적합한 안전 요소들도 같이 설계된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에 비해 결과적으로 드라이브 사이즈 초과 사태가 발생한다. 하지만 실제 운용 과정에서 해당 시스템은 대부분의 이동 물품으로 구성된 최대 하중을 처리한다. 이와 같은 설계는 결과적으로 부분 부하 영역에서 드라이브가 비효율적으로 내내 작동하게 된다. LogiDrive 솔루션과 함께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는 이러한 문제점 대응책으로 최신 동기식 모터를 통해 변동폭 감소 효과를 구현했다. 따라서, 이러한 운영 포인트에서 보다 개선된 에너지 효율성과 변동폭 감소를 통해 사이즈 초과인 경우에도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유지한다. 이는 곧 TCO(총소유비용) 절감 효과까지 이어진다.

5개 중 4개 이상의 드라이브는 변동이 불필요하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주파수 인버터는 25Hz에서 100Hz 사이의 주파수 영역를 통해 출력 속도를 제어할 수 있다. 상당한 고출력으로 인하여 최신 동기식 모터는 다른 크기의 모터를 대신해 사용될 수 있는 단일 모터 유형으로 제공된다. 성능 요건에 따른 각각 다른 주파수의 인버터를 통해 작동된다. 예로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는 700개의 드라이브 유닛이 적용된 공항 수하물 운반 프로젝트에서 대략 80%까지 감축된 변동폭을 구현했다. 사용 중인 11가지 드라이브 중에 8가지 가변성은 곧 표준 시스템 솔루션인 NORD LogiDrive와 연관된다.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표준 솔루션은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다.

규제로 인한 비용 절감 구현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의 LogiDrive 시스템은 매우 효율적이며, 플러그 앤 플레이(PnP) 기술력을 통해 쉬운 유지 보수와 작동 중에서의 상당한 부품 재고를 줄이는 효과를 구현한다. 전체적인 컨셉으로 쉬운 준비과 커미셔닝을 토대로 구성됐다. 표준화된 기어 모터의 변동성은 특히 인트라로지스틱스와 소포 물류, 그리고 공항 기술에 맞춰 설계됐으며, 특히 변동폭 감소에 적합하다. 컴팩트 설계로 인해 공간활용 극대화와 경량화된 알루미늄 하우징을 통해 무게를 최대 25%까지 줄였다. LogiDrive의 드라이브 유닛은 최대 5.5kW의 정격 출력을 지닌 IE4 등급의 동기식 모터, 2단계 나선형 베벨 기어 유닛, 그리고 모터 주위에 설치된 NORDAC LINK 주파수 인버터로 구성됐다. IE4 등급의 모터 효율성과 IES2 등급의 시스템 효율성을 통해 드라이브 유닛은 전반적으로 탁월한 효율성을 달성한다 - 특히 부분적인 부하와 속도 영역 내에서 최적화됐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