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ression Technologies

북미지역에서 새로운 HFQ(Hot Form Quench) 기술 파트너십 체결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와 텔로스 글로벌, 자동차 OEM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협력관계 구축



고강도 알루미늄 구조를 위한 최첨단 경량 솔루션인 HFQ®(Hot Form Quench) 기술을 고안한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Impression Technologies)는 자동차 분야를 위한 가공툴 및 컴포넌트를 제조 및 공급하는 선도기업인 텔로스 글로벌(Telos Globa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텔로스 글로벌은 HFQ 기술을 이용해 고강도 알루미늄 차체(Body-in-White) 및 섀시 컴포넌트를 생산함으로써 SUV, 픽업 트럭, 전기 자동차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OEM 업체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텔로스는 미국 테네시주 캐리빌(Caryville) 타운에 위치한 자사 공장에서 HFQ 컴포넌트 생산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으로 확장하기 전까지 북미 지역 자동차 OEM 업체들에게 첫 공급을 게시할 예정이다. 이는 최근 발표된 임프레션과 피셔 그룹(Fischer Group) 간의 유럽 내 파트너십에 이어 2020년 중반까지 HFQ 공급망 구축을 계획하고 있는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에게 중요한 새로운 기점이 될 것이다. 임프레션은 공통의 제조, 설계 및 시뮬레이션 표준을 따르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의 조나단 왓킨스(Jonathan Watkins) CEO는 이번 발표에 대해 “텔로스 글로벌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텔로스는 HFQ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차 OEM 업체들에게 검증된 표준의 보다 강력하고, 가볍고, 비용 효율적인 구조를 위한 대량 공급 체계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텔로스와 협력을 통해 북미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글로벌 HFQ 공급망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텔로스 글로벌의 설립자이자 CEO인 릭 티그(Rick Teague)는 “임프레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북미 및 전세계 자동차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든 복합 컴포넌트를 공급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말하고, “텔로스의 확장 가능한 생산 시스템에 HFQ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경량화 및 설계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고 피력했다.

북미지역에서 새로운 HFQ(Hot Form Quench) 기술 파트너십 체결 

북미지역에서 새로운 HFQ(Hot Form Quench) 기술 파트너십 체결

텔로스 글로벌은 코스마 인터내셔널(Cosma International- 매그나 인터내셔날(Magna International)의 자회사)에서 HSP(Hot Stamp Pressing) 및 툴 개발 사업부 글로벌 디렉터를 역임했던 릭 티그에 의해 지난 2016년 설립되었으며, 최첨단 핫 스탬핑 기술을 이용해 만든 섀시 및 차체 컴포넌트를 세계 최대 자동차 OEM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HFQ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hfqtechnolog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