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mpression Technologies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 피셔 그룹과 HFQ 핵심 기술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고강도 알루미늄 구조를 위한 최첨단 경량 솔루션인 HFQ®(Hot Form Quench) 기술을 고안한 ITL(Impression Technologies Ltd)은 항공우주 분야에도 사용되는 정밀 자동차 컴포넌트를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인 피셔 그룹(Fischer Group)과 중요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셔 그룹은 세계 최대 자동차 OEM사에 매니폴드 및 삼원촉매장치 쉘(Catalyst Converter Shell), 복잡한 튜브 시스템 컴포넌트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하이드로포밍 부품을 제공하는 핵심 공급업체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피셔 그룹은 ITL사의 HFQ 기술을 사용하여 차체(Body-in-White) 컴포넌트를 생산함으로써 전기 자동차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 대한 대응과 같은 고객사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의 가장 큰 목표는 북미와 중국에 있는 피셔의 설비시설들을 통해 글로벌 OEM고객사에 대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독일 멘덴(Menden)에 위치한 피셔의 하이드로포밍 설비를 통해 유럽의 자동차관련 고객사들에게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는 오는 2020년 중반이후부터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전면적인 HFQ 공급망제공 역량 강화를 위해 신속하게 구축되고 있는 일련의 과정에 있어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다.

ITL사의 조나단 왓킨스(Jonathan Watkins) 대표는 “피셔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자동차 및 항공우주 OEM 고객사들에게 HFQ 기술을 이용하여 보다 더 강하고, 가벼우면서 비용대비 성능이 뛰어난 구조물들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또한 글로벌 HFQ 공급망 개발에 있어서도 피셔 그룹과 협력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 피셔 그룹과 HFQ 핵심 기술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임프레션 테크놀로지스, 피셔 그룹과 HFQ 핵심 기술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피셔 그룹의 하이드로포밍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스테판 가이슬러(Stefan Geißler) 박사는 “피셔 그룹은 ITL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동차 및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새로운 차원의 금속성형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피셔의 광범위한 기술 및 제조역량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당사는 HFQ 기술을 통해 무게, 비용 및 복잡한 시스템과정을 줄이면서 디자인을 간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관점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기회들을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HFQ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hfqtechnology.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