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Crestchic

크레스칙, 대만 조선소 CSBC 코퍼레이션의 선박탑재 발전기 테스트용 로드 뱅크 공급

글로벌 로드 뱅크(Load Bank) 제조업체인 크레스칙(Crestchic)은 자사 유통업체인 DDR 엔터프라이즈(DDR Enterprise)를 통해 세계 유수의 기업인 대만의 CSBC 코퍼레이션(전 China Ship Building Corporation)에 맞춤형 로드 뱅크를 공급한다.

크레스칙, 대만 조선소 CSBC 코퍼레이션의 선박탑재 발전기 테스트용 로드 뱅크 공급
크레스칙(Crestchic)은 대만 지룽에 위치한 조선소인 CSBC 코퍼레이션(CSBC Corporation)에 주문 제작된 6250kVA의 저항성/반응성 로드 뱅크(Load Bank)를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이 로드 뱅크는 0.8pf의 다중 전압, 다중 주파수 장치로, 원활한 이동/설치를 위해 20ft 컨테이너 안에 설치/장착 되어있다. 이 로드 뱅크들은 발전기 세트를 “선박에 탑재된 상태로” 선박건조 시 및 수리 기간 중 테스트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다수의 발전기를 병렬로 일반 부스바에 연결할 수 있다. 
 
DDR 엔터프라이즈의 사장은 “대만에서 가장 큰 조선소인 CSBC 코퍼레이션은 우리의 오래된 고객으로, 이번 5번째에 주문을 성사시키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대만 CSBC 코퍼레이션은 크레스칙 로드 뱅크를 통한 발전기 테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반으로 양질의 선박 건조를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크레스칙의 영업이사인 폴 브릭만(Paul Brickman)은 “조선 산업은 선박이라는 바다 위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운항하는 개체를 제조함으로써 “신뢰성 있는” 추진력과 예비 동력의 테스트가 가장 중요/ 필요함에 따라 우리사업의 기반이 되었다. 우리는 세계 유수의 선박 건조 업체들에게 수년 동안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CSBC가 포함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크레스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www.crestchicloadban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스칙, 대만 조선소 CSBC 코퍼레이션의 선박탑재 발전기 테스트용 로드 뱅크 공급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