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파커 하니핀에 500만번째 Anybus 모듈 공급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500만번째 Anybus 제품을 모션 및 제어 기술 전문업체이자 포춘(Fortune)지 선정 250대 글로벌 리더인 파커 하니핀(parker hannifin)에 출하했다고 밝혔다. 500만번째 Anybus 제품은 파커의 새로운 밸브 제어 장치 중 하나에 적용된 Anybus CompactCom B40이다. Anybus CompactCom은 이러한 밸브 제어를 모든 필드버스나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해주며, 거의 모든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HMS, 파커 하니핀에 500만번째 Anybus 모듈 공급
Anybus CompactCom B40

Anybus CompactCom 제품은 서로 다른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연결하기 위해 산업용 장치에 통합할 수 있는 상호 교체가 가능한 통신 제품이다. Anybus 컨셉을 이용하면, 간단히 다른 Anybus 모듈로 변경하여 다른 네트워크로 전환이 가능하다.

파커 하니핀(parker hannifin)에 출하된 500만번째 Anybus 제품은 Anybus CompactCom B40이다. 이 제품은 하우징이나 커넥터, 네트워크 단절없이 사용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본적인 CompactCom 제품이다. 이 Anybus CompactCom은 곧 생산 예정인 파커의 새로운 밸브 제어 시스템에 사용되었다.

파커 하니핀과 HMS의 오랜 협력관계

파커 하니핀과 HMS는 10년 이상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다. 파커 하니핀의 사업개발 매니저인 존 가바리노(John Garbarino)는 새로운 밸브 제어에 Anybus를 채택한 이유에 대해 “파커 공압 사업부 북미 및 유럽지사가 HMS의 Anybus CompactCom B40을 채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언급하고, “이 제품은 지역의 필드버스나 이더넷 프로토콜 환경 설정에 맞게 플래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CompactCom은 칩, 브릭, 모듈 버전의 다양한 폼 팩터를 갖추고 있어 설계 유연성을 극대화해준다.”고 설명했다.

HMS의 미국 시장 담당 수석 부사장인 케빈 네이크(Kevin Knake)는 “Anybus 통신 제품은 파커 하니핀이 밸브 컨트롤러에서 요구하는 모든 주요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동화 기술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어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파커 하니핀이 새로운 최신 밸브 컨트롤러를 출시하면서 HMS를 산업용 통신 파트너로 선정하고 지속적인 신뢰를 보여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nybus의 역사

최초의 Anybus 모듈은 1994년에 개발되었다. 당시 필드버스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가 거의 모든 산업용 네트워크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Anybus 컨셉은 획기적인 혁신이었다. 현재 500만개의 Anybus 모듈이 현장에 설치되었다. Anybus 모듈은 현재 상당한 IT 및 IoT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Anybus 컨셉이 제공하는 다중 네트워크 기능은 여전히 사용자에게 중요한 혜택이 되고 있다.

HMS, 파커 하니핀에 500만번째 Anybus 모듈 공급

사진설명: HMS는 미시건주 리치몬드에서 열린 행사에서 파커 하니핀 측에 500만번째 Anybus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좌측부터 관계자 소개.
파커 하니핀 사업개발 매니저인 존 가바리노(John Garbarino)
파커 하니핀의 글로벌 프로그램 매니저인 팀 파일로(Tim Faillo)
파커 하니핀의 시장개발 수석 엔지니어인 에릭 루다이스(Erick Rudaitis)
HMS 미국의 수석 부사장겸 총괄 매니저인 케빈 네이크(Kevin Knake)
파커 하니핀의 소싱 매니저인 댄 모러(Dan Maurer)
HMS 미국의 판매담당 롭 로데스키(Rob Lodesky)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