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TF420, 초소형 20W 레이저 마커

Technifor는 기존 세대와 동일한 마킹 품질 레벨과 최대 2,5m/s의 쓰기 속도 및 최대 5m/s의 스키핑 속도를 제공하면서도 사이즈는 2배 가량 소형화한 TF420 광 레이저 마킹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차량, 의료분야, 전기 및 기계 컴포넌트 등을 비롯한 중대형 생산공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TF420, 초소형 20W 레이저 마커
TF420은 특히 통합 용이성 면에서 단연 독보적이다. 1.06mm(다이오드)로 동작하는 TF420의 광원 덕분에 최신 세대의 새로운 전자 시스템, 컨트롤 유닛의 원격지에 장착되어 있으며, 광학 부품 수를 줄이고 마킹 헤드를 기존 모델(다이오드-펌프드 레이저)의 절반에 불과한 단지 10cu. dm 부피로 개선했다. 광빔은 광섬유를 따라서 마킹 헤드로 이동한다. 리모트 컨트롤 유닛은 19인치 랙에 적용할 수 있으며, 통합 버퍼 메모리를 지원한다.

또한 TF420은 서비스 수명 연장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첫째, 광 레이저 사용으로 다이오드 서비스 수명을 10만 시간으로 증가시켰는데, 기존 다이오드-펌프드 레이저의 경우에는 1만 시간마다 다이오드를 교체해야만 했다. 두 번째, TF420의 마킹 헤드와 컨트롤 유닛은 유지관리를 줄이고 광 부품 세팅을 위한 드리프트를 피하고, 시간이 경과되어도 일정한 마킹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능한 최소한의 광학부품(Q-스위치, 크리스탈, RF 드라이버가 필요없음)만으로 디자인되었다. 세 번째, 전자 안전 시스템은 부품의 반사광 레벨이 너무 높으면 레이저 중단 경고 반사능을 가지고 있어, 부정확한 파라미터 기반 이벤트에서 레이저 손상을 방지한다.

TF420 마킹 솔루션은 직관적이고 인간 환경 공학적인 Technifor T700W 마킹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들은 5번 미만의 클릭으로 매우 간단하게 마킹 시퀀스를 프로그램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이서빌리티 데이터(시리얼 넘버, 변수,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바코드 등)를 관리하고, 이를 쉽게 생산 데이터베이스(ODBC, Excel, ASCII 등)와 링크할 수 있다. 기록 파일 생성과 함께 사전 프로그램된 파라미터가 지원되는 재질 라이브러리가 제공된다.

TF420 시스템은 플라스틱, 금속 혹은 세라믹을 비롯한 다양한 범위의 재질 마킹에 사용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성형이나 스틸 혹은 티타늄과 같은 까다로운 표면을 가진 재질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1mJ의 최대 에너지 레벨과 20kHz~100kHz로 변동이 가능한 업계에서 가장 넓은 동작 주파수 범위를 통해 수많은 마킹 그레이드를 제공한다.

Technifor는 샘플 및 시리즈의 최초 제품을 위한 마킹 시스템과 통합에 대한 선택 및 커스터마이제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