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 최대 50GHz까지 VCO 측정과 위상 노이즈 분석을 지원하는 R&S FSPN50 출시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R&S FSPN Phase Noise Analyzer & VCO Tester 제품군을 확장하는 최신 모델을 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R&S FSPN50은 기존의 FSPN 제품군에서 지원하는 최대 26.5GHz의 측정 주파수 대역을 최대 50GHz까지 확장한다.

로데슈바르즈, 최대 50GHz까지 VCO 측정과 위상 노이즈 분석을 지원하는 R&S FSPN50 출시
최대 50GHz까지 VCO 측정과 위상 노이즈 분석이 가능한 R&S FSPN50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의 R&S FSPN Phase Noise Analyzer & VCO Tester는 위상 노이즈 분석과 VCO(Voltage-Controlled Oscillator) 측정 기능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만족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구현되었으며, 특히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R&S FSPN이 제공하는 뛰어난 정확도와 극도로 빠른 측정 속도는 믹서, VCO, OCXO 및 DRO 등 소스의 특성화에 대한 최적의 해법을 제시한다. 사용자는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하여 더 빠른 테스트 속도와 더 높은 정확도 간의 절충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R&S FSPN은 생산 환경은 물론, 다양한 오실레이터 개발의 요구사항까지 충족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신규 출시된 R&S FSPN50은 기존의 8GHz 및 26.5GHz 모델이 지원하는 측정 주파수 범위를 1MHz에서 50GHz에 이르는 주파수 대역으로 확장한 장비이다. R&S FSPN50은 고품질 오실레이터의 개발 및 생산에서 필요한 26.5GHz ~ 40GHz의 Ka 대역과 36GHz ~ 46GHz의 Q 대역을 비롯해 V 대역의 하위 주파수 대역에 해당하는 최대 50GHz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러한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상업용 P2P(Point-to-Point) 무선 통신 및 마이크로파 통신 시스템을 비롯,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위성 통신, 최대 50GHz까지 동작하는 군사용 위성 등 위성 통신 시스템, 그리고 근거리 표적 레이더 등이 있으며, 5G 이동통신의 FR2 대역인 21.84GHz ~ 50.2GHz의 주파수 또한 이에 해당된다.

내장된 2개의 저노이즈 로컬 오실레이터에 기반한 R&S FSPN의 탁월한 위상 노이즈 감도는 실시간 상호 상관(Cross Correlation) 측정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더 높은 정확도를 위해 상관관계 수를 늘리거나 더 빠른 속도를 위해 상관관계 수를 줄일 수도 있다. 전류 상호 상관 감도 이득은 전류 결과 트레이스와 함께 실시간으로 표시된다. 위상 노이즈 및 진폭 노이즈는 별도로 또는 동시에 측정이 가능하며, 측정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문제의 원인을 식별할 수 있는 다이렉트 라우팅(Direct Route)과 위상 노이즈 성능에 대한 탁월한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3개의 저노이즈 DC 소스를 통해 정확한 VCO 측정이 가능하다. OCXO 및 DRO 기술은 물론, VCO도 측정할 수 있다. 간편한 원격 제어 및 생산 자동화를 위해 SCPI 명령 시퀀스를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다.

최대 50GHz를 지원하는 R&S FSPN50 Phase Noise Analyzer & VCO Tester는 로데슈바르즈에서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rohde-schwarz.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