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산업 현장을 클라우드와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에머슨의 견고한 컴팩트 PC 신제품

Movicon 소프트웨어 및 PACEdge™ IIoT 플랫폼이 사전 로드된 PACSystems™ IPC 2010은 산업용 엣지 데이터 시각화 응용 분야 적합한 고성능 컴퓨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머슨은 오늘 광범위한 기계 및 이산형 부품 제조 자동화 응용 분야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견고한 산업용 컴퓨터인 PACSystems™ IPC 2010 컴팩트 산업용 PC (IPC)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이 신제품 솔루션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및 기타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비용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견고하고 내구성 이 뛰어난 컴팩트 IPC가 필요한 제조 현장 및 OEM 기계 제조업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PC 2010은 PACEdge™ 산업용 엣지 플랫폼 및 Movicon.NExT™ SCADA 소프트웨어 요소를 사전 로드하여 사용자가 브라우저 기반 구성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업데이트하고 수동으로 유지관리함으로써 사용자 작업을 최소화하며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산업용 Linux 버전을 실행하고 직렬 및 이더넷 연결 기능을 내장한 IPC 2010은 다양한 토폴로지에서 동시에 통신 게이트웨이로 사용하거나 별도의 엣지 컴퓨팅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IPC 2010을 유연한 프로토콜 컨버터로 구현할 수도 있고 많은 IIOT, 엣지 OT/IT 수렴, HMI 시각화, SCADA 연결 및 디지털 혁신 역할에서 기타 많은 기능용으로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두 맞춤형, 범용 및 확장성을 갖추도록 설계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이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며 에머슨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로 지원되도록 표준화 및 통일했습니다. 컴팩트 폼팩터 IPC 2010은 모든 수동 냉각식 IPC의 매우 광범위한 작동 온도 범위, 4와트에 불과한 낮은 전력 소비량, 거의 모든 곳에 설치할 수 있는 인성이 강 패키징 등이 특징입니다.

IPC 2010은 연간 라이센스 비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지 않고 종합적인 사이버보안 업데이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가성비가 유리합니다. Movicon Connext© 또는 WebHMI와 같은 추가 기능도 언제든지 활성화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있는 많은 고객이 엣지 지원 어플리케이션의 가치 획득을 위해 소규모로 시작하면서 신뢰성을 확보하고 싶어 합니다.”라고 에머슨 이산형 자동화 사업부 IPC 2010 담당 제품 관리자인 William Paczkowski는 말했습니다. "IPC 2010은 특히 사전 포장된 경제적 솔루션으로 설계되었으므로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에머슨은 이미 IPC 2010을 광범위한 상위의 누출 지, 압출 공기 모니터링, 배치 시스템,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 및 기타 패키지 솔루션에 통합했습니다. 이 유연한 산업용 기술을 통해 모든 고객 유형은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능의 이점을 향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merson.kr/ko-kr/catalog/emerson-ipc-2010을 방문하십시오.

https://www.emerson.com/en-us/news/2024/02-new-pacsystems-ipc-2010-compact-industrial-pc


산업 현장을 클라우드와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에머슨의 견고한 컴팩트 PC 신제품
Movicon 소프트웨어 및 PACEdge™ IIoT 플랫폼이 사전 로드된 PACSystems™ IPC 2010은 산업용 엣지 데이터 시각화 응용 분야에 적합한 고성능 컴퓨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추가 자료:

www.emerson.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