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소프팅 인더스트리얼, 엣지커넥터 제품에 대한 ARM 32bit 지원 확장으로 새로운 구축 옵션 제공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은 ARM 32bit 호환성을 자사의 엣지커넥터(edgeConnector) 제품에 통합하여 ARM 프로세서를 이용한 엣지 애플리케이션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 엣지커넥터 제품에 대한 ARM 32bit 지원 확장으로 새로운 구축 옵션 제공
ARM 32bit 호환성 지원으로 소프팅 인더스트리얼의 엣지커넥터(edgeConnector) 제품의 애플리케이션 적용 범위 확대
출처: 소프팅 인더스트리얼(© Softing Industrial)

ARM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엣지 애플리케이션용 소형 디바이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Softing Industrial)은 자사의 입증된 엣지 커넥터(edgeConnector) 제품에 ARM 호환성을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이러한 흐름에 대응하고 있다.

지금까지 엣지커넥터 솔루션은 대형 PC에만 통합할 수 있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은 지난해 6월 ARM 64bit 호환성을 성공적으로 구현한데 이어, ARM 32bit를 지원하는 최신 3.80버전의 엣지커넥터 지멘스(edgeConnector Siemens), 엣지커넥터 840D 및 엣지커넥터 Modbus를 선보이고, 소형 하드웨어 솔루션까지 적용 범위를 확장했다.

소프팅 인더스트리얼의 제품 매니저인 아벨 히메네즈(Abel Jimenez)는 “엣지 커넥터 제품에 ARM 32bit 호환성을 도입한 것은 소프팅의 혁신 전략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며, “이번 개발을 통해 오픈소스 하드웨어 보드인 올위너(Allwinner)의 A20을 비롯해 와고(WAGO)의 컴팩트 컨트롤러 100(Compact Controller 100) 및 와고 PFC 200 등과 같은 매우 다양한 엣지 애플리케이션용 장치에 소프팅의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변화하는 산업 환경의 요구에 부응하여 유연하면서도 가장 발전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엣지커넥터 제품군은 SIMATIC S7, SINUMERIK 840D 및 Modbus TCP 컨트롤러의 프로세스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도커(Docker) 기반 소프트웨어 모듈을 지원한다. 이러한 모듈은 표준 하드웨어 상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구축이 가능하며, 중앙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간단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생산 데이터를 혁신적이고 유연한 산업용 IoT 솔루션에 통합할 수 있다.

ARM 32bit를 지원하는 새로운 3.80 버전의 엣지커넥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기술적 세부사항은 제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