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umer

고민 없는 선택 - 크레인 및 호이스트 영역용 HeavyDuty 엔코더

Baumer Hübner는 뛰어난 적재력과 믿을 수 있는 HeavyDuty 엔코더 종류를 구성하여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크레인 시스템 및 호이스트 제조업체는 해당 센서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처럼 매우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견고성, 정밀성, 저항력, 내구성과 같은 강점이 부각됩니다.

고민 없는 선택 - 크레인 및 호이스트 영역용 HeavyDuty 엔코더

절대형 HeavyDuty 엔코더 HMG10 / PMG10은 혁신적인 컨셉으로 입증된 양면 베어링과 자성 정밀 감지, 특허받은 에너지 하베스팅 마이크로 발전기를 결합합니다.
003_Baumer_HeavyDuty_HMG10_PMG10.jpg


크레인 시스템은 기계 분야의 코끼리입니다. 이는 그 자체로 헤비급이며 매일 가장 무거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기계는 건설 현장에서 먼지를 견뎌냅니다. 항구에서 바닷물과 바람을 견뎌냅니다. 한여름뿐만 아니라 한겨울에도 이러한 상황에 노출되어 작동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끈질기게 견뎌내지 못하면 생존할 기회는 없습니다. 이렇게 전체에 적용되는 것이 드라이브 또는 기계 샤프트의 회전 속도, 각도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센서나 엔코더와 같은 부품에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크레인 시스템 및 대형 호이스트에서 HeavyDuty 엔코더가 설치됩니다.

HeavyDuty는 "높은 부하를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엔코더에서 이는 두꺼운 벽과 녹으로부터의 보호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HeavyDuty는 광범위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이 센서는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며 사용자를 실망하게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성능 보장은 "HeavyDuty" 라고 지칭할 수 있도록 엔코더가 충족해야 하는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엔코더 HeavyDuty는 어떤 일을 할까요?

크레인 및 중장비 호이스트에서 엔코더는 기능을 잃지 않으면서 수년간 회전축에 가해지는 충격, 진동 또는 힘에 견뎌야 합니다. 따라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기계의 견고성입니다. 두꺼운 벽이 있는 견고한 하우징은 물론 도움이 되지만, 이는 기본에 불과합니다. 두 개의 하우징 끝에서 가능한 한 서로 멀리 떨어져 있는 견고한 베어링은 축 방향 및 반경 방향 힘을 보정해야만 합니다. 또한 내부 전체 충격 및 진동 방지 구조가 필요합니다. 또한 예를 들어 차폐되지 않은 전류가 흐르는 케이블과 같은 전자기 영역에 대하여 HeavyDuty 엔코더가 민감하지 않아야 합니다. 엔코더에서 전자 부품의 적합한 차폐는 파손을 방지하고 잘못된 측정 신호를 저지해야 합니다. 전기 절연은 샤프트를 통한 전류 흐름에 저항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베어링에서 윤활유가 연소하여 파손될 수 있습니다.

다른 중요한 점은 밀폐성입니다. 먼지, 오염, 습기가 자주 발생하는 HeavyDuty 엔코더 사용 영역을 고려할 때, 특히 샤프트와 전기 연결을 하는 중요한 지점은 밀폐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바닷물과 화학 물질에 대해 높은 수준의 부식 방지 기능도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HeavyDuty 엔코더는 "소형" 산업용 센서만큼 정밀해야 합니다. 최종적으로 이는 드라이브 및 발전기가 정밀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사용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톤 단위의 무거운 하중이 적재될 때는 사소한 측정 오류도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정확한 신호를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완전하게, 점진적이며 유연하게 연결 가능

선택 시 적용 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증분형 또는 절대형 엔코더가 필요한가? Baumer Hübner는 많은 크레인 시스템에서 이미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적용되어 왔으며 일반적으로 HeavyDuty 엔코더에서 기준이 되는 중분형 엔코더로서 HOG 10 / POG 10을 두 분야에 대하여 다양한 옵션 사양을 제공합니다. 또는 예를 들어 Profinet을 이용하여 정확한 위치를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크레인 분야에서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절대형 엔코더 HMG 10 / PMG 10도 있습니다. 절대형 엔코더가 회전 속도를 제어하기 위해 증분형 신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절대형 HeavyDuty 엔코더는 SSI 또는 필드 버스와 같은 직렬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통해 절대 위치 외에 HTL 신호 또는 TTL 신호와 같은 증분 위치도 출력합니다. 일부 버전에는 스위칭 출력을 통해 제한 속도를 알려주는 회전 속도 스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EURO 플랜지 B10을 통한 고정 옵션이 있는 중공축(열림 또는 한 쪽 열림), 원뿔축 또는 중실축에 상관없이 다양한 설치 옵션도 제공됩니다. 필요하면 드라이브 샤프트에서 동시에 다양한 출력 신호를 수신하도록 HeavyDuty 엔코더, 회전 속도 스위치 및 회전계용 발전기를 결합하여 견고한 공간 절약형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Baumer의 HOG 16 / 22 / 28과 같은 대형 엔코더는 최고 성능의 드라이브 회전 속도를 모니터링해야 하고 석탄 먼지, 짠 바닷물 또는 제철소의 열과 같은 매우 어려운 조건에서 모니터링할 때 사용해야만 합니다.

HeavyDuty 엔코더는 신속하며 에너지 효율적이며 밀리미터의 정밀성으로 수 톤의 하중을 들어 올려 배치하여 크레인 시스템과 호이스트 사용자에게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장 열약한 조건에서도 수년에 거쳐 정밀성 손실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해당 주제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면 Baumer의 HeavyDuty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고민 없는 선택 - 크레인 및 호이스트 영역용 HeavyDuty 엔코더

HOG10 시리즈의 증분형 엔코더는 HeavyDuty 엔코더 분야의 기준입니다. 입증된 HeavyDuty 구조, 양면 베어링 및 높은 수준의 견고한 감지 덕분에 가장 열악한 환경 조건 속에서도 최대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003_Baumer_HeavyDuty_HOG10.jpg

 

고민 없는 선택 - 크레인 및 호이스트 영역용 HeavyDuty 엔코더

크레인 시스템에서 엔코더는 기능을 잃지 않으면서 수년간 회전축에 가해지는 충격, 진동 또는 힘에 견뎌야 합니다. Baumer Hübner는 가장 열악한 환경 조건 속에서 수십 년에 걸쳐 입증된 HeavyDuty 엔코더의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003_Baumer_HeavyDuty_크레인 시스템.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