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OPC UA 지원 IO-Link 마스터

필드 장치에서 클라우드까지 원활한 통신 지원

OPC UA 지원 IO-Link 마스터

그림 1: OPC UA 인터페이스를 갖춘 IO-Link 마스터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업계 최초로 OPC UA 인터페이스를 갖춘 IO-Link 마스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가장 낮은 필드 레벨에서 클라우드까지 종단간의 명확하고 원활한 통신을 위한 새로운 길이 열렸다.

자동화 전문기업인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이더넷 기반 산업용 통신 분야의 선구자이자 선도적인 IO-Link 마스터 공급업체인 콤트롤(Comtrol Corporation) 사업을 인수했다. 이를 통해 페펄앤푹스는 IO-Link 분야의 시스템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OPC UA 인터페이스를 갖춘 IO-Link 마스터를 공급할 수 있는 최초의 회사가 되었다.

OPC UA는 이더넷 기반 통신 프로토콜로, 장비 간 또는 장비 및 클라우드 간의 쉽고 유연한 통신을 제공한다. OPC UA는 독립성을 특징으로 고객들이 매우 유연하게 IoT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해주며, 사용하는 플랫폼과 상관없이 완전히 자유롭게 구현이 가능하다.

페펄앤푹스는 OPC UA와 IO-Link를 결합함으로써 가장 낮은 수준의 필드 장치에서 클라우드까지 종단간의 명확하고 원활한 통신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 IO-Link 기능은 센서 기술의 데이터를 식별하고 진단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로 기능하는 반면, OPC UA는 이 데이터를 PC 또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시간 결정적 제어 통신으로 전송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가장 낮은 레벨의 필드 장치에서 상세 데이터를 수집하고, 목표 지향 방식으로 이를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인더스트리 4.0과 관련된 보다 폭넓은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