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충진 레벨 모니터링 및 이동식 컨테이너의 위치확인을 위한 IoT 센서

Wilsen.sonic.level 센서 시스템은 컨테이너 및 탱크, 사일로의 충진 레벨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충진 레벨 모니터링 및 이동식 컨테이너의 위치확인을 위한 IoT 센서

IoT 센서 WILSEN.sonic.level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충진 레벨을 파악할 수 있도록 초음파 측정 기능을 통합한 IoT 센서를 공급한다. 이 센서는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기록하고, 현재 위치 정보와 함께 인터넷에 업로드할 수 있다. 이 자율 무선 센서는 배터리로 동작하기 때문에 이동식 컨테이너에 사용할 수 있다.

페펄앤푹스(Pepperl+Fuchs)는 Wilsen.sonic.level을 통해 다양한 무선 네트워크에 적합한 센서 컨셉을 개발했다. 예를 들어, 공용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GSM(2G) 인터페이스를 갖춘 버전을 비롯해 사설 저전력 무선 네트워크에 사용할 수 있는 LoRaWAN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버전의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인터페이스는 센서 데이터를 인터넷에 전송하는데 사용된다. 선택된 무선 표준에 적합한 원격 위치에서 센서 데이터를 인터넷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LoRaWAN 장치는 원격 측정 데이터를 LoRa 네트워크 사업자의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공용 GSM 모바일 무선 표준을 사용하는 경우, Wilsen.service 미들웨어는 센서의 원격 측정 데이터를 수신 및 전달하기 위해 안전한 원격 위치 확인 역할을 수행한다. Wilsen.service의 시스템 개념은 센서 데이터의 디코딩 및 타깃 전달을 처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편리한 장치 관리 또한 제공한다. 이 센서는 실제 동작에 많은 IoT 센서가 사용되거나 올바른 사용자 할당 및 무선 네트워크 로그인을 최대한 자동화해야 하는 환경에 특히 유리하다. 또한 Wilsen 장치 관리 기능을 통해 IoT 센서 기반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매개변수화는 물론, 구조화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라 현장에서 더 많은 IoT 센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WILSEN 컨셉은 센서 모듈, 네트워크 노드, 미들웨어, 데이터 프로세싱과 같은 개별 컴포넌트들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듈형 IoT 시스템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