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사와 미국에서 효율적인 신발 소팅(sorting) 솔루션 제공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Antonino), 2019년 8월 20일.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사는 미국 뉴저지 주, 크랜베리 시에 위치한 DMG(Distribution Management Group) 의 신규 유통설비라인에 필요한 모듈식 물류 운용 시스템을 구현했다. 이 시스템의 핵심 솔루션으로 인터롤의 최첨단 크로스벨트 소터(Crossbelt Sorter) 기술이 채택되어 전력비용 절감, 유지보수 간소화, 제품 포장 및 유통라인의 효율성을 높였다.

볼티모어 주,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사는 1975년부터 제조업, e커머스, 도소매 유통업체, 헬스케어, 의류 생산 등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기존 프로젝트로는 크로스벨트 소팅 시스템, 턴키 컨베이어/랙 설치, 자동 창고 시스템, 다중 스테이징 레인, 모듈식 사무실/메자닌(복층) 등을 진행했다.

CHC는 오랜 경험과 깊은 전문 지식에도 불구하고 최근 새로운 도전에 직면했다. 오랜 고객사 중 하나인 DMG(Distribution Management Group Inc.)는 뉴저지 주 크랜베리 시에 새로운 유통 센터를 오픈했다. 3자 물류 회사(3PL)로써 신발업종 고객사들을 위한 소팅, 포장, 배송 제품 등을 관장하며 1분당 100개의 신발 상자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운반할 수 있는 물류 장비가 필요했다.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한 혜택
기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DMG 사가 추구하는 방향은 아니다.

"원래는 기존 시설을 기반으로 한 유통 센터를 설계하기를 원했었다."고 CHC의 오퍼레이션 담당 부회장인 리치 리터만이 설명했다. "각 통로에서 카트를 상하로 움직이면서 신발이 이동되는 구간에서 픽업하고 카트가 가득 채워질 경우에는 바로 중앙 소팅(sorting) 구간으로 옮겨 현장 인력이 직접 카트에 채워진 박스를 빼내어 주문이 들어오는 대로 포장을 하는 프로세스로 구축되어 있다. 이러한 과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해당 과정이 너무 노동 집약적이고 결국 그들이 예상하는 수량을 다루기 힘들어질 것을 알고 있었다. 내 임무는 그들에게 자동 소팅 시스템의 필요성을 납득시키는 것이었다.”고 덧붙였다.

리치 리터만 부회장은 앞서 언급한 시스템에 대한 기존 경험은 갖고 있지만 다량의 제품과 수백 가지의 색상, 크기, 스타일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분류하는 작업이 필요했다. 인터롤 팀은 멕시코에 위치한 신발 유통센터 사례를 리터만 부회장에게 공유하고 인터롤의 Horizontal 크로스벨트 소터를 이상적인 해답으로 제시했다.

높은 신뢰, 에너지 효율성, 그리고 유지보수의 간소화

기존의 크로스벨트 소터와는 달리 인터롤은 적합한 슈트 위치로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 각 캐리어에 모터 대신 구동 휠과 공압식 플레이트 매커니즘을 이용함으로써 전력비용 절감과 유지보수 간소화를 통해 높은 신뢰성을 확보했다. 이 솔루션은 달걀과 요구르트처럼 손상되기 쉬운 제품들을 세심히 분류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움직이는 동시에 각종 곡물 및 동물 사료와 같은 무거운 제품의 운반도 가능할 정도의 힘도 보유하고 있다.

노-리드(no-reads) 또는 오버플로 제품 모두 자동 재순환 시스템이 가능함으로써 스마트하며 높은 정밀도를 갖췄다. 예측이 어려운 시스템 수요와 반품율이 높은 e테일(e-tail) 산업에서 해당 시스템은 특히 중요하다. Horizontal 크로스벨트 소터의 구조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니즈에 대비해 컴팩트하면서 재구성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공간 효율성이 매우 뛰어나다. 이러한 특정 응용 분야에서 CHC(Conveyor Handling Company)의 "더블-스택(double stacked)" 컨베이어와 함께 사용 공간을 늘리지 않고 시스템 처리능력을 극대화 시켰다.

경쟁력으로 연결되는 집약적이고 성공적인 협력 체계

리치 리터만 부회장은 “인터롤과 DMG, CHC의 설치팀, 그리고 프로젝트 매니저들과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어 저는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 고객들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큰 한 걸음이다. 그들은 매일 이것을 사용하며, 1만5천에서 3만 켤레에 달하는 신발을 매일 출하하고 있으며, 이 이상의 출하도 가능하다. 그들은 이 프로젝트를 시작할 즈음에 우리에게 더 효율적이고 더 빠른 장비로 고객에게 신발을 주문 한 날에 배송까지 할 수 있는 역량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며 이러한 요구사항을 우리는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더했다.

DMG(Distribution Management Group Inc.) 부회장 존 로카도 이에 동의했다.

“CHC(Conveyor Handling Company)는 뉴저지 지역에 위치한 다수의 센터에 있어서 우리의 유통 및 업무 수행을 위해 고부가 가치, 우수한 품질의 컨베이어, 랙(rack), 그리고 물류 장비(material handling equipment)를 꾸준히 제공해 주고 있다. 사실, CHC는 컨베이어 시스템과 소터(sorters), 자재 처리 장비와 통합에 있어서 우리의 유일한 선택지로 자리해 왔다.”고 존 로카는 전했다. "그들은 실질적인 솔루션과 신뢰할 수 있는 장비로 대응하는 고도로 숙련된 팀을 보유하고 있다. 이 팀은 모든 업무를 지원하고 판매 후에도 뛰어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소개

CHC(Conveyor Handling Company)는 1975년부터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쌓아온 물류 솔루션 전문 업체다. 미국 매릴랜드주 엘크리지에 본사를 두었으며 이외에도 델라웨어주, 매릴랜드주, 뉴저지주, 노스캐롤라이나주, 펜실베니아주 등에도 지사가 있으며 세일즈, 설계 엔지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서비스 기술자 등 총 50명이 넘는 직원들을 바탕으로 미국 외에도 전세계에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 컨베잉 시스템, 선반 및 보관설비, 메자닌(복층), 산업용 LED조명 등 CHC는 모든 물류 솔루션을 연중무휴로 제공한다.

www.conveyorhandling.com
www.conveyorhandling.com
www.interroll.com

인터롤,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사와 미국에서 효율적인 신발 소팅(sorting) 솔루션 제공

분당 100개의 신발박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DMG(Distribution Management Group)에 새로 도입된 인터롤의 Horizontal 크로스벨트 소터는 3PL 업체의 판도를 뒤바꿀 게임 체인저로 도약했다.

인터롤, CHC(Conveyor Handling Company) 사와 미국에서 효율적인 신발 소팅(sorting) 솔루션 제공

DMG(Distribution Management Group) 부회장 존 로카는 CHC(Conveyor Handling Company)가 고부가 가치의 고품질 컨베이어, 랙(rack), 그리고 물류 장비(material handling equipment)를 꾸준히 제공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마틴 레그넷
인터롤 (슈바이츠) AG
글로벌 PR 매니저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41 (0)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