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태국에서 열리는 ProPak Asia 참가(2019년 6월 12일 ~ 15일)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2019년 6월 12일에서 15일까지 방콕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가공 및 포장기술 전문 국제 전시회인 ProPak Asia에서 위생 드라이브 장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살수세척에 최적화된 경량의 내부식성 기어장치와 매끄러운 모터, 주파수 인버터, 모터 스타터는 nsd tupH 표면처리를 통해 스테인리스 스틸 기어드 모터를 대체할 수 있는 경제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태국에서 열리는 ProPak Asia 참가(2019년 6월 12일 ~ 15일)
NORDBLOC.1 헬리컬 베벨 기어 장치는 높은 출력 토크는 물론, 최대 반경 및 축 방향 부하 용량을 보장한다.

식품 산업에 사용되는 설비 및 장비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기술은 먼지나 습도, 살수 등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로부터 효율적인 보호가 반드시 필요하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의 nsd tupH 표면처리 시스템은 혹독한 환경에 설치된 컴포넌트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경제적인 대안이다. 이러한 표면처리가 완료된 드라이브 하우징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사한 내성을 갖추게 되며, 이는 실제 사례에서 이미 여러 번 입증되었다.

nsd tupH 처리는 식품 애플리케이션 용도로 명시적 승인을 받았으며, 다양한 기어장치 시리즈와 매끄러운 모터, 분산제어형 드라이브 전자장치를 비롯해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노드사의 대부분의 모듈형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노드사는 방대한 모듈형 제품군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의 개별 요구사항에 따라 기어장치를 정밀하게 구성할 수 있다.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태국에서 열리는 ProPak Asia 참가(2019년 6월 12일 ~ 15일)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nsd tupH 기어드 모터를 통해 식품 산업 및 다른 까다로운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보호 기능과 내부식성을 갖춘 드라이브를 제공한다.

높은 효율성 및 저중량
노드사는 식품 산업에서 요구되는 엄격한 위생 및 신뢰성, 견고성에 대한 요구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정밀 포지셔닝은 물론, 동적 움직임을 위한 효율적이고 견고하고 유연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CO(Total Cost of Ownership)는 다양한 산업 분야를 위한 솔루션에서 항상 보전되고 있다.

단일 스테이지 NORDBLOC.1 헬리컬 기어 장치를 비롯한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제품군에는 뛰어난 효율과 긴 수명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드라이브가 포함되어 있으며,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신뢰성을 제공한다. 별도의 접합부나 폐쇄 캡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제품의 강도를 향상시키고, 액체나 고체 물질이 축적되지 않는 활면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모듈식 설계를 통해 다양한 구성 및 장착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유연성을 제공한다.

노드사는 식품 산업에서 특히 위생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캐스트 알루미늄으로 만든 NORDBLOC.1 베벨 기어드 모터를 개발했다. 특히 살수세척에 최적화된 설계 덕분에 모든 설치 위치에서 쉽게 세척이 가능해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효율이 뛰어나기 때문에 운영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ProPak Asia 2019에 참가하는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부스는 99번 홀, AN41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