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2019년 5월 21일에 개최되는 EPLAN Virtual Fair로의 초대 EPLAN Virtual Fair 2019 개최

EPLAN이 "EPLAN Virtual Fair(EPLAN 온라인 박람회)"에서 다루게 될 주요 주제는 디지털화다. 5월 21일 개최되는 EPLAN Virtual Fair는 전 세계 주요 시간대에 걸쳐 16시간의 라이브로 운영된다. 프레젠테이션, 라이브 데모 및 임원진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전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전문 지식을 직접 교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PLAN은 하노버 산업 박람회(Hannover Messe)가 끝나고 몇 주 후에 Virtual Fair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로운 모토인 인터랙티브와 함께 무역 박람회의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되었다. 또 다른 혁신은 라이브 운영의 확장이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CEST) 총 16시간 동안 방송, 프레젠테이션 및 토론회가 진행된다.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여러 국가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며, 국가별 전시관도 설치되어 고객과 참가자들은 지역 시장과 관련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관리자부터 사용자까지, 모두를 위한 정보이다.

EPLAN의 전략과 제품 혁신, 그리고 클라우드 기술과 같이 전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미래 트렌드를 주제로 한 프레젠테이션(영어로 진행)도 예정되어 있다. 임원진이 참여하는 패널 토론회는 EPLAN의 제4회 Virtual Fair에서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통합 가치 사슬"에는 EPLAN 계열사인 Rittal이 참여하며, 참가자는 클라우드에 관한 열띤 라이브 토론과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을 기대해도 좋다. 전문 지식을 직접 교환할 수 있도록 현재 고객과 잠재적 고객들 또한 초대된다. 모든 참가자는 채팅 기능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모국어도 지원된다.

Virtual Fair 참가를 원한다면 www.EPLAN.de/virtualfair에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2019년 5월 21일에 개최되는 EPLAN Virtual Fair로의 초대
EPLAN Virtual Fair 2019 개최
Virtual Fair 2019.jpg: 솔루션 공급업체인 EPLAN이 2019년 5월 21일, 제4회 EPLAN Virtual Fair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70여 개 국가들을 대상으로 16시간 동안 라이브로 운영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