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새로운 EPLAN ePULSE 클라우드 전략 제품 및 프로세스 수준에서의 품질 향상

솔루션 제공업체 EPLAN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제공한다. EPLAN Data Portal은 장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제조업체 라이브러리로서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2019년 초부터 EPLAN eVIEW는 레드라이닝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ECAD 프로젝트를 확인 및 검증하고 코멘트를 추가할 수 있는 솔루션 범위를 확대해왔다. EPLAN은 EPLAN ePULSE를 통해 이제 고객 및 파트너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민첩한 클라우드 개발 여정을 체계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2019년 2월 27일 독일 몬하임: EPLAN의 최신 솔루션인 EPLAN ePULSE는 전 세계 데이터 및 프로젝트, 다양한 분야와 엔지니어를 한데 아우르는 완벽한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네트워크의 기반 역할을 한다. 사용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데이터 기반 가치 사슬을 따라 새로운 기능으로 기존의 EPLAN 제품 영역을 개선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EPLAN ePULSE의 개방형 설계에는 다양한 데이터 형식에 대한 가용성과 더불어 다른 공급업체의 시스템과 연동하는 인터페이스를 보장하는 향후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

 

공급망 내 연결고리

EPLAN과 CIDEON의 CEO인 세바스찬 자이츠(Sebastian Seitz)는 »우리는 당사 클라우드 제품에 대해 민첩한 개발 방식을 사용하며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하고, »EPLAN ePULSE는 공급망 내에서 최종 고객, 장비 및 플랜트 공급업체, 산업 생산 분야 구성요소 제조업체를 잇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EPLAN ePULSE에 저장된 프로젝트 데이터는 기업의 인하우스 제조에 대한 시스템 설명서이자 자동화와 관련된 디지털 트윈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는 고객 문서이다. 세바스찬 자이츠는 »덕분에 디지털 시대에 당사 고객들은 디지털 데이터를 100%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목적에서 EPLAN은 오늘날의 싱크 탱크 방식에 새로운 자극을 불어넣는 새로운 유닛을 만들었다. 이곳에서 실험이 수행되며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이를 논의한다. 모든 아이디어가 선택되는 것은 아니지만, 창의적인 사고가 환영 받고 장려된다.

EPLAN의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개요:

• EPLAN eVIEW를 사용하면 EPLAN 플랫폼에서 생성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클라우드에서 곧바로 액세스할 수 있다. 즉, 언제 어디서나 프로젝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레드라이닝 기능을 사용하면 작업 현장이나 유지보수 담당 직원이 변경 제안 사항을 도면에 추가할 수 있다.
• EPLAN Data Portal 을 통해 수많은 부품 제조업체의 고품질 제품 카탈로그에 웹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EPLAN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모든 솔루션에서도 마찬가지로 이 웹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부품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방식으로 손쉽게 EPLAN 문서로 전송할 수 있어 엔지니어링 설계에 소요되는 시간과 수고가 줄고 장비 및 플랜트 문서화 품질이 향상된다.
• 머지않아 EPLAN Cogineer의 클라우드 버전을 사용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템플릿 라이브러리에서 도면을 생성하는 작업을 브라우저에서 곧바로 실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새로운 확장 버전인 EPLAN Cogineer Advanced에는 추가 기능이 있다. 구성 변수 및 값 세트 가져오기가 가능하고 하위 기능을 손쉽게 재사용할 수 있어 모델 생성이 더욱 간편하다.


배경

클라우드 솔루션은 데이터 및 프로세스 표준화를 강화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이다.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이는 프로세스 최적화와 제품 및 프로세스 수준에서의 품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회와 맞물린다. 궁극적으로 모든 시장 참여자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작업하고 이와 더불어 공급망 전체에 걸쳐 액세스를 확장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게 될 것이다. 관련 엔지니어링 데이터를 교환하기 위한 중앙 위치인 클라우드를 통해 빠른 액세스가 가능하므로, 어디에서나 고품질 디지털 데이터를 매우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EPLAN ePULSE를 통해 기업은 오늘날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장기간에 걸쳐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잠재력을 확보할 수 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EPLAN.de/hm19

 

 

Imagesl

 

새로운 EPLAN ePULSE 클라우드 전략
제품 및 프로세스 수준에서의 품질 향상

Sebastian Seitz.jpg: EPLAN과 CIDEON의 대표이사인 세바스찬 자이츠(Sebastian Seitz)는 »EPLAN ePULSE는 공급망 내에서 최종 고객, 장비 및 플랜트 공급업체, 산업 생산 분야 구성요소 제조업체를 잇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EPLAN ePULSE 클라우드 전략
제품 및 프로세스 수준에서의 품질 향상

EPLAN eVIEW.jpg: EPLAN eVIEW를 사용하면 생산 및 유지 보수와 같은 엔지니어링과 다운스트림 프로세스 간의 지속적인 레드라이닝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프로젝트 데이터는 항상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