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Anthony Machine과 Kennametal, 셋업 시간 단축을 위해 협력

텍사스 작업장에서 퀵 체인지 툴 홀더의 우수성 입증

30년 넘게 Kennametal의 퀵 체인지 공구인 KM™ 브랜드가 가공 작업장의 효율을 높여왔다는 것은 수천 명의 고객이 증명하는 부분입니다. KM은 셋업 시간을 단축하고, 뛰어난 유연성을 발휘하고, 장비의 활용도를 높이며, 점차 엄격해지고 있는 업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 중 하나가 Anthony Machine Inc.입니다. 1946에 문을 연 San Antonio 작업장은 석유/가스, 광산, 운송, 발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이러한 정밀 가공의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San Antonio 작업장이 다룰 수 없는 분야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CNC 장비 제조업체인 DMG Mori에서 작업장 최초의 Y축, 라이브 공구 선반인 NLX 3000 1250 범용 선삭 센터를 구매한 후, Anthony의 제조 팀은 이러한 투자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게 되었습니다.

지난 10여년간 언제나 그랬듯 Kennametal의 선임 영업 엔지니어인 Mark Davis가 도움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Mark는 Anthony에게 셋업 시간을 줄이고 새 공구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TACU(터렛용 클램핑 유닛)와 KM 퀵 체인지 툴 홀더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Davis는 말합니다. “TACU 시스템은 KM32에서 KM63까지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고정식 공구와 구동식 공구 모두를 위한 블록을 제공하며, Okuma, Haas, Mazak, Doosan, 그리고 DMG Mori까지 모든 주요 장비 제조업체와 새롭게 등장하는 업체의 선반 모두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고객은 80종류가 넘는 CNC 선삭 센터에 빠르고 유연하며 정밀한 퀵 체인지 툴 홀더 시스템을 손쉽게 장착하여 비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Anthony Machine의 제조 기술자인 Daniel Goller에 따르면 새 공구에 TACU와 KM을 도입하기로 한 결정은 그리 어렵지 않았다고 합니다. “몇 년에 걸쳐 우리는 CNC 선반과 머시닝 센터의 깊은 보링과 다른 가공 작업을 위해 KM이 장착된 맞춤형 툴 홀더를 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공구 포지션이 가진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작업장에서 수동 터렛 선반에 Kennametal의 제품을 이용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마다 KM은 기존의 공구가 가지지 못한 수준의 공차와 표면조도를 보여주었습니다.”

Anthony의 운영 관리자인 Mohsen Saleh도 이에 동의합니다. “차이점이 큽니다. 대부분의 머신에 표준으로 사용되는 기존의 웨지와 스크류 스타일 블록에 비교하면, KM이 장착된 TACU 유닛은 더 빠르고 더 정확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0.0005"(0.013mm)의 공차를 달성하고 있으며 부품 사이즈는 클램핑을 바꾸어도 변하지 않습니다. 터렛 작업이 덜 밀리고 모든 과정이 쉽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스트레이트 섕크 툴과 세트 스크류 방식의 보링 바 홀더에서 종종 보이는 채터나 편향도 없습니다.”

Kennametal의 Davis는 이렇게 말합니다. “TACU에 대해 Anthony가 느낀 것은 바로 우리가 KM에 기대하던 것입니다. 플랫폼의 다양함을 고려했을 때 정도, 그리고 특히 유연성은 사실상 빠르게 퀵 체인지 툴링의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Saleh는 Anthony가 최근에 거둔 성공을 회사의 입장에서 요약합니다. “우리는 첫 CNC 머신을 1986년에 구매했습니다. “이때는 잘 알려진 타사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했고, 그 후에 Kennametal이 문을 두드렸습니다. 처음에 놀랐던 것은 Kennametal이 가진 서비스 위주의 태도였습니다. 항상 찾아와서 장비 활용을 도왔고, 제품의 품질은 뛰어났습니다. 머지 않아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공구 공급업체가 되었죠. 우리는 항상 더 작고 비용이 낮은 작업장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새 사업을 성공하려면 새롭게 등장하는 최첨단 툴링과 장비 기술에 적응해야 합니다. 우리의 원동력은 바로 여기에 있고, Kennametal이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Anthony Machine과 Kennametal, 셋업 시간 단축을 위해 협력
Anthony Machine은 몇 년에 걸쳐 작업장에 KM을 이용해 왔으므로, 새로운 Y축 선반을 DMG Mori에서 구매했을 때 선택할 퀵 체인지 공구는 분명했습니다.
Anthony Machine과 Kennametal, 셋업 시간 단축을 위해 협력
새로운 NLX 머신에서 KM이 발휘하는 장점을 확인한 후, Anthony Machine은 퀵 체인지 공구를 작업장의 다른 파트에도 적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Anthony Machine과 Kennametal, 셋업 시간 단축을 위해 협력

KM 퀵 체인지 공구의 속도와 반복정밀도는 Anthony Machine의 여러 작업장에서 "탁월한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Anthony Machine과 Kennametal, 셋업 시간 단축을 위해 협력
Mohsen Saleh와 CNC 기계가공 세터인 Mark Garland가 Anthony Machine의 DMG Mori NLX 3000 1250 범용 선삭 센터에서 생산된 피삭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