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고난이도 선삭 작업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Seco -RR93 및 -R3 형상

금속 가공 칩을 관리하고 공구 수명을 최적화하기 위해 애쓰는 제조업체를 위해 Seco에서 RCMx 선삭 인서트 제품군의 일부로 새로운 -RR93 및 -R3 형상을 출시했다. 선로 휠 선삭과 같은 초고난도의 작업을 위해 설계된 신제품으로 새로운 황삭 및 중정삭 칩브레이커에 업계 최고의 Duratomic® 재종 기술을 결합했다.

고난이도 선삭 작업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Seco -RR93 및 -R3 형상
HQ_IMG_RCMX_Range_Inserts.jpg

RR93 칩브레이커는 공구 수명과 생산성, 제품 안정성을 높이고 칩 제어 작업 영역을 넓히며 표면조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이 새로운 설계는 -RR94 형상을 대체한다.

R3 형상은 강, 가공이 어려운 스테인리스강, 초내열 합금의 중정삭 작업에 효과적이다. 최적의 위치에 배치된 홈은 1.5mm의 절삭 깊이, 0.6-1.2mm/rev의 높은 이송 속도, 90-160m/min의 절삭 속도에서도 칩을 제어할 수 있다(절삭 데이터가 이와 같은 경우, 피삭재 및 장비 조건에 따라 적절한 선택이 필요). -R3 형상은 이전의 R2 형상을 대체한다.

전체 RCMx 인서트 제품군에 RCMT20-R2 포지티브 스크류 클램프 제품군을 추가하면 가공 진동이 대폭 감소하고 표면이 매끄러워져 선로 휠의 표면 영역 정삭 및 고난도 재질의 중황삭 작업에 매우 효과적이다. 전용 인서트 인선 처리 및 기능적 인성 유지로 열 크랙을 억제하고 인선 안전을 강화하는 효과도 있다.

향상된 기계적, 열적 특성으로 성능을 높여주는 Duratomic® CVD 알루미늄 산화물 코팅 공정은 원자 수준에서 코팅 성분을 조작한다. 이 기술은 인선의 사용 유무를 감별하여 인서트 낭비를 줄여준다.

새로운 -RR93 및 -R3 형상과 Duratomic® 재종은 R7, R8, R9, M1, 클래스 B 및 클래스 C를 포함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로 휠 재질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군 개요
• -RR93: 9개의 인서트(RCMX20, RCMX25, RCMX32)
• -R3: 10개의 인서트(RCMX20, RCMX25, RCMX32, RCMT20)
• 모든 인서트는 새로운 Duratomic® TP 재종으로 사용 가능
• RCMX20-R3은 TS2000, TS2050 재종으로 사용 가능

RCMx 인서트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즈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RCMx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