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광범위한 PCBN 인서트 라인 추가 확장

Seco Tools는 PCBN(다결정 입방정 질화붕소 화합물) 인서트의 광범위한 라인에 새로운 재종 형식과 다양한 형상을 추가했다. 이 신제품을 통해 고경도 소재 선삭 작업을 개선하고 최고 강도의 Seco CH3515 인서트 재종을 확장하며 새로운 솔리드 CBN150 인서트 재종과 길고 짧은 특수 와이퍼 형상, 레이저 에칭 칩브레이커를 선보인다.

Seco, 광범위한 PCBN 인서트 라인 추가 확장
HQ_IMG_PCBN_inserts.jpg

Seco CH3515 인서트 재종은 중부하 단속 절삭의 까다로운 절삭 조건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제 훨씬 더 많은 크기와 형상의 완벽한 표준 라인을 구축하여 아무리 까다로운 선삭 작업도 최적화할 수 있다.

CBN150 솔리드 인서트 재종은 까다로운 선삭 작업의 가벼운 단속 및 연속 절삭에서 우수한 표면 조도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인서트 당 절삭 인선 개수가 늘어나 인선당 비용이 낮아진다.

새로운 긴 WL 와이퍼 반경과 짧은 WS 와이퍼 반경을 통해 고경도 소재 선삭 이송률과 표면 조도 품질을 개선한다. WL 와이퍼 인서트는 표면 조도 품질을 유지하면서 이송률을 최대 100% 향상하며, WS 와이퍼 인서트는 불안정한 환경에서의 가공을 위해 절삭력을 최대 15%까지 낮출 수 있다.

Seco의 새로운 레이저 에칭 칩브레이커는 단단한 부품 표면에서 부드러운 표면으로 전환되는 작업에서 인서트의 생산성을 높여주며 기존 설계를 뛰어 넘는 향상된 절삭 깊이와 이송률을 자랑한다. 흐름 반경이 레이저로 생성되는 칩브레이커로 부드러운 인서트 벽을 생성하고 날카로운 코너를 줄여 연마 칩브레이커의 성능을 뛰어넘는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더욱 원활한 칩 배출이 가능하고 치핑을 막아 칩브레이커의 운용 범위를 넓혀준다.

PCBN 인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즈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PCBN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