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고강도 페이스 밀링 작업을 개선하는 Seco의 Double Quattromill® 22

Seco의 최신 페이스 밀링 커터 Double Quattromill® 22는 금속 제거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공작기계가 잠재적 밀링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이 신형 커터는 황삭과 중정삭에 모두 적합하며 8개의 다날 인서트를 장착해 양산 작업에서 절삭 깊이를 개선하기에 가성비가 좋다.

고강도 페이스 밀링 작업을 개선하는 Seco의 Double Quattromill® 22
HQ_IMG_Double_Quattromill_22.jpg

Double Quattromill®  22는 각각 최대 9mm(0.350”) 및 11mm(0.430”) 절삭 깊이의 45° 및 68° 리드각 버전으로 제공된다. 표준 탄젠셜형 페이스 밀과 달리 Double Quattromill®  22의 양면 인서트는 쾌삭 성능이 탁월하여 절삭력/동력 소비를 줄이고 공구 수명을 연장한다.

두 가지 리드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Double Quattromill® 22는 간편한 절삭과 경제적인 절삭의 절충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다. 고정식 포켓과 카세트 스타일, 표준 또는 세목 피치와 mm 또는 inch 타입의 커터 본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eco는 칩 관리 및 배출 성능 향상과 내구성 강화를 위해 Double Quattromill® 22의 커터 바디 플루트 표면에 새로운 표면 텍스처 기술을 적용했다.

Double Quattromill® 22에는 인선 및 재종 옵션이 다른 세 종류의 인서트를 사용할 수 있다. ME12 형상은 초합금 및 스테인레스 스틸에 사용된다. M12 형상은 거의 모든 피삭재와 호환되도록 다양한 재종이 준비되어 있다. M18은 강화된 인선이 특징으로 강철과 주철에 적합하다.

Double Quattromill® 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Seco의 Double Quattromill® 22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